[다양한 마케팅 전략][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차별화][포지셔닝][시장세분화][차별화와 S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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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 선정
제1절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의 선정
제2절 시장세분화 단계
제3절 목표시장 선정

차별화와 포지셔닝
본문내용
제1절 시장세분화와 목표시장의 선정
1. 필요성 및 의의

시장세분화란?(Segmentation)
우리제품 혹은 경쟁제품들을 살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을 비슷한 사람들끼리 집단을 이루어 놓은 것


.
.
.


제2절 시장세분화 단계
1. 시장세분화 목표의 설정
① 세분화 목적 선정
☞ 시장에 대한 대략적인 정보획득
☞ 마케팅 의사 결정
② 시장과 소비자 모집단 결정
☞ 시장과 모집단의 결정은
직접적으로 시장세분화를 위한 조사에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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