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라인 마케팅과 한국시장공략전략제언] 네이버 LINE 라인 서비스분석과 마케팅및 일본진출사례분석및 네이버라인의 한국시장공략전략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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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LINE 라인 서비스분석과 마케팅및 일본진출사례분석및 라인의 한국시장공략전략 제언 레포트입니다.

16페이지로 내용이 꽉꽉차있는 좋은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모바일메신저 산업분석

2. 네이버라인 LINE 서비스소개

3. 네이버라인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4. 네이버라인 STP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네이버라인 다양한 마케팅전략
(1) PPL 마케팅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SNS 마케팅
(4) 차별화 마케팅
(5) 일본진출 마케팅전략

6. 한국시장 공략위한 마케팅 전략제언
본문내용
모바일 메신저란 정확하게는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라고 하며(MIM) 모바일 네트워크를 이용해 메시징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의미하며 채팅, 사진/동영상 등을 공유하고 음성 및 영상통화, 위치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 메신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스마트 기기(스마트폰, 태블릿PC)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야 하며, 동일 서비스 이용자들 간에만 메시지를 송수신할 수 있는 경우가 보편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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