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마티즈Ⅱ`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상황분석
- 우리나라 자동차 업계의 전반적 상황분석
- 마티즈의 현재 시장점유 상황
2. 마티즈Ⅱ의 외관상 특징
3. 마티즈Ⅱ의 개발 시판 과정
4. 마티즈Ⅱ의 모델 종류
5. 결론과 광고컨셉
6. 매체전략
본문내용
1. 시장상황 분석

<우리나라 자동차업계의 전반적 상황분석>
1. 한국 자동차 산업은 현재 글로벌 합종연횡으로 사활의 기로에 섬
2. 해외 유수 자동차의 국내 진출로 본격적인 글로벌 경쟁시대를 맞이함
3. 부품산업의 경우에도 대표적 업체들이 외국인에게 넘어가 한국 자동차산업의 뿌리가 흔들리는 상황


<마티즈의 시장점유상황>
1998년 4월 마티즈가 탄생
수요의 폭발적증가
1998년 1위, 1999년 2위의 판매대수를 기록
2000년 8월 마티즈Ⅱ출시
수출시장에서 인기 "최고의 경차"로 선정돼 상품성을 인정
"올해 내수시장에서 마티즈II를 4만여대 판매해 하반기 경차 시장점유율 75% 이상을 달성하고, 오는 9월부터 서유럽시장을 시작으로 수출을 본격화 할 계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기아자동차 모닝 광고기획서
  • 광고와낮은 브랜드 인지도(identity)경쟁제품 대비 높은 비용경쟁제품 대비 낮은 연료 효율2008년부터 경차 혜택고유가로 인한 경차 선호여성의 사회진출 증가 → 여성감성마케팅소형차에 대한 부정적 인식(ex 무시당함)강력한 라이벌 존재다른 경차와 비교해 뒤떨어지지 않는 강점을 가지고 있는 모닝크게 성공하지 못한 원인은 ‘광고’에 있음마티즈모닝프라이드티코59(%)14.28.1아토스기타8.17.13.5Q. ‘경차’하면 떠오르는 브랜드S디자

  • [마케팅] [마케팅조사]매출증대를 위한 `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A+리포트)
  • 마티즈의 기존 4P전략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9. 마티즈의 현재 마케팅컨셉 - Driving ★ Star 10. 마티즈의 새로운 STP 전략1) Segmentation & Targeting2) Positioning11. 마티즈의 새로운 마케팅컨셉1) LAB Marketing (Like A Bicycle Marketing) 2) LAV Marketing (Like A Virgin Marketing)12. 새로운 마케팅컨셉을 바탕으로 한 마케팅전략1) 친환경마케팅2) Mom 마케팅3) IMC 전략‘마티즈(Matiz) 마케팅 기획서1. 전체자동차시장 분석지난 10년간 우리나라는

  • [여성마케팅] 현대자동차 Young Generation 전략
  • 기획서(내용, 경비 등)를 제출한 학교에 한함3. 결 론(1) 소감현대 자동차에 대한 과제를 통하여 현재 현대자동차의 현 주소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살펴 볼 수 있게 되었고, 소비시장에 있어서 ‘소비자’를 세분화하여 타겟팅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서 실감하게 되었다. 또한 현재 현대 자동차에 대한 전략을 공부하면서 동시에 타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봄으로써 ‘마케팅’과 ‘소비자’의 관계는 가장 기본적이면서

  • [졸업][마케팅과브랜드]현대자동차가 여성 자동차 시장 선점 주요 전략 방안
  • 기획서(내용, 경비 등)를 제출한 학교에 한함자동차와 패션은 깊은 관련이 있다. 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여성들이 지향하는 패션 브랜드는 대부분 고급 브랜드이거나 트렌드를 앞서 가는 것들이다. 따라서 현대자동차를 타고 다니는 여성은 패션리더라는 이미지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행 사 명Fashion Show with Hyundai Car행사목표최근 유행하는 트랜드에서의 패션의 이미지를 자동차와 접목시켜 젊고 앞서가는 스타일의 현대 이미지를 심어준

  • [광고기획론] 인사이드아웃(inside-out) 광고기획
  • 【광고 기획론】인사이드 아웃(inside-out) 광고 기획1. 광고기획이란?- 광고기획이란 기업이 광고활동을 실시전개하기에 앞서 광고의 방침목표를 책정하고 그 구체적인 실시전개방법을 설정하며 그 활동의 성과에 대한 측정평가를 종합적으로 검토계획화한 것이다.- 광고기획방법은 인사이드 아웃과 아웃사이드 인으로 나누어진다.인사이드 아웃과 아웃사이드 인의 접근방법은 그 시작에서 차이가 있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