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캔맥스웰하우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상황분석

II. 문제점과 기회

III. 표정청중 정의

IV. 목표
(1) 마케팅 목표
(2) 커뮤니케이션 목표
(3) 광고 목표

V.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
(1) 광고 전략
1. 크리에이티브/메시지 전략
2. 매체 전략
(2) SP
(3) 이벤트

VI. 제언
본문내용
상황분석

캔커피 광고는 주로 TV매체에 집행
-지속적으로
광고집행 비용 감소 추세

캔 맥스웰 하우스 최근 제품 패키지 변화
- 소비자들은 변화를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최초 회상 브랜드 1위 BUT 경쟁사 대비 약한 유통력
- 높은 최초 상기도 불구, 유통의 문제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

기회요인
-캔커피 자체의 낮은 관여도
-소비자들은 맛의 차이 인식 못함
-기존의 제품 이미지로 맛 인식

커뮤니케이션 목표

소비자들의 캔 맥스웰 하우스에
대한 태도 변화시킴
->구매로 이어지도록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스웰하우스 시장조사
  • 광고, 브랜드, 우유 함유량 순 )레쓰비와 프렌치 카페 선호(부드럽고 약간 단맛 선호)그 외 대다수 인원들은 특정 선호브랜드 없음F.G.I 조사 결과 광고효과캔커피 광고는 소비자의사결정에 별다른 영향없음시장점유율이 높거나 맛이 좋은 캔커피를 선택조인성 광고는 인식하지만 그것이 맥스웰하우스광고라는 사실을 인식못함커피 소비 패턴 1~2회3~4회5회이상마시지않음동부62 21 6 11동부하루평균커피구매빈도캔커피컵커피Take-out커피인

  • [현대사회와 광고] 광고 소구 기법
  • 광고는 직접적인 구매행동을 기대하기보다는 정감에 의한 잠재적 태도로부터 형성된 호감에 의해 효과를 볼 수 있다. 장기적 캠페인이나 장수브랜드 제품광고 등에 적합하다. -소구의 하위요소-모성, 부성, 우정, 스승의 마음 등이 이에 해당되는 요소이다. -사례 및 기법-①체이스컬트 ②캔맥스웰하우스③에이스크래커 ④시그마6 ⑤카페라떼에이스크래커의 정에 대한 광고나 친구의 누나를 사랑한다는 카피의 카페라테광고에서 보여지는 애정

  • 캔 맥스웰 하우스 광고기획안
  • 1. 제품 분석 - 캔 맥스웰 하우스맥스웰하우스는 1986년 국내 최초로 캔커피를 런칭한 브랜드이며 한국인의 입에 맞는 커피를 제공하여 그동안 국민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 온 캔커피이다. 그러나 91년 레스비의 등장과 함께 점유율을 서로 공유하다가 1997년 이후 레스비의 광고공세와 롯데칠성의 유통망을 이용한 전략으로 선두에서 밀려나게 된다. 맥스웰은 타 경쟁사와는 다르게 ‘우정’이라는 컨셉을 사용하여 이미지 차별화 전략을 사용하고

  • [광고론] 캔커피 산타페 광고전략
  • 광고도 배가하기로 했다. 롯데칠성은 이같은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시장점유율을 60%까지 끌어 올린다는 방침이다. 동서식품은 전통의 ‘맥스웰하우스’ 캔커피를 현대적이고 세련된 패키지디자인으로 리뉴얼하는등 캔커피 시장의 경쟁이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ㄹ. 컵커피 vs 캔커피최근 커피 시장은 프리미엄커피의 인기와 함께 캔커피와 컵커피의 양분화가 크게 나타나고 있다. 깔끔한 뒷맛을 자랑하는 캔커피가 남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하는

  • 캔커피 브랜드 인식조사를 위한 설문지
  • 맥스웰 하우스’를 앞으로도 계속 마실 것이다.   1 2 3 4 5 6 7나는 ‘맥스웰 하우스’로 인해 행복했다.  1 2 3 4 5 6 7‘맥스웰 하우스’는 내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 1 2 3 4 5 6 72. 질문을 읽어보신 후 가장 가깝다고 생각하는 번호에 √표 해주십시오. 1) 캔커피를 구매할 때 고려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복수선택 가능)(소비자들이 캔커피를 구매할 때 대체로 어떤 제품속성을 원하는지 알아보기위한 질문)1. 제품 패키지 모양2. 가격3. 맛4. 광고 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