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캔맥스웰하우스 광고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4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상황분석
II. 문제점과 기회
III. 표정청중 정의
IV. 목표
(1) 마케팅 목표
(2) 커뮤니케이션 목표
(3) 광고 목표
V. Marketing Communication 전략
(1) 광고 전략
1. 크리에이티브/메시지 전략
2. 매체 전략
(2) SP
(3) 이벤트
VI. 제언
- 본문내용
-
상황분석
캔커피 광고는 주로 TV매체에 집행
-지속적으로
광고집행 비용 감소 추세
캔 맥스웰 하우스 최근 제품 패키지 변화
- 소비자들은 변화를 잘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최초 회상 브랜드 1위 BUT 경쟁사 대비 약한 유통력
- 높은 최초 상기도 불구, 유통의 문제로
소비자의 구매에 영향
기회요인
-캔커피 자체의 낮은 관여도
-소비자들은 맛의 차이 인식 못함
-기존의 제품 이미지로 맛 인식
커뮤니케이션 목표
소비자들의 캔 맥스웰 하우스에
대한 태도 변화시킴
->구매로 이어지도록 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사에세이 - 지구온난화에 관해서
- 발달과업에 대한 학자들의 개념(정의)와 해비거스트(Robert Havighurst)가 제시한 발달단계별 발달과업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고, 해비거스트의 발달단계별 과업에 비추어 볼 때 본인은 발달과업을 제대로 수행했는지 자신의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
- 프로이드의정신분석성격이론
- [평생교육경영학] 평생교육 경영 사업계획서
- [사회복지행정론] 일반행정과 사회복지행정과의 차이점에 대해 서술하고 사회복지조직에서 사회복지행정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 본인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자신의 대인관계를 돌아보면서 내가 대인관계를 맺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되는 요소나 요인들은 무엇이라고 생각되며 그러한 요소들이 대인관계심리학의 이론으로 분석하면 어떤 의미와 작용을 하는지
- 대인관계의 개념
- 무진육조소 요약
- 반두라의 사회학습이론에 대한 특징과 주요개념을 설명하고, 영유아발달에 도움을 주는 요인을 사회학습이론에 입각하여 가정 유아교육기관 지역사회 차원에서 제시하시오
- 클라이언트 및 지역사회의 사회적 관심을 높일 수 있는지 사회적 관심을 높이기 위한 개입전략이나 프로그램을 구상하여 그 내용을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