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웰하우스 시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2.02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조 사 배 경
동서식품의 시장점유율
조사 목적
F.G.I 조사 결과
커피 소비 패턴
구매의 편의성?
Take-Out 수준의 맛?
맛의 다양성?
맥스웰 하우스의 광고효과
마 케 팅 전 략
- 본문내용
-
조사 목적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요인 조사
제품 만족도 및 미충족 욕구 조사
커피음료시장 실질적 경쟁자 파악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
환경변화로 인한 전망 파악
소비자의 NEEDS 분석
제품개선방향 도출
repositioning전략을 수립하여 brand quality를 높임.
F.G.I 조사 결과
구매 패턴
편의점, 자판기, 매점, 소매점등 근거리 장소에서 구매
겨울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구매
구매 고려요인 (맛, 가격, 광고, 브랜드, 우유 함유량 순 )
레쓰비와 프렌치 카페 선호(부드럽고 약간 단맛 선호)
그 외 대다수 인원들은 특정 선호브랜드 없음
광고효과
캔커피 광고는 소비자의사결정에 별다른 영향없음
시장점유율이 높거나 맛이 좋은 캔커피를 선택
조인성 광고는 인식하지만 그것이 맥스웰하우스광고
라는 사실을 인식못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 문화대혁명에 관한 연구 문화대혁명 배경, 문화대혁명 진행 과정
- [목표원가 관리] 목표원가(target costing)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