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메가박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고목표
우리의 분석 결과 메가박스의 가장 큰 문제점이 접근성이 낮다는 점이다. 그것을 보완하기 위하여 프로모션을 제안합니다. 그 프로모션의 하나로 초기에 운행 되었던 셔틀버스를 다시 운행 하고, 시내 거점지역에 메가박스 존을 설치하여 예매를 할 수 있게 합니다. 인지도를 높이고, 멀티플렉스 극장 산업에서 롯데시네마와의 격차를 벌이기로 할 것입니다. 두 번째 문제점은 주 타겟인 10대와 20대를 겨냥한 현재의 광고가 적절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라디오(아침 등교시간과 밤 10시 이후), 포털사이트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 베너를 이용한 광고를 띄우고 퀴즈 및 추첨을 통하여 할인혜택이나 팝콘 무료증정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모바일 홍보 이벤트 SMS서비스로 퀴즈를 내고 퀴즈를 맞힌 사람에게는 특정 인식 코드를 전송하여 10~20%의 할인혜택을 준다
등을 통한 신세대를 겨냥한 광고를 할 것입니다.

1) 멀티플렉스로서의 메가박스의 존재를 인지시킨다.
2) 대구 시내 중심가를 찾는 사람들 중에서 70%이상의 사람들이 메가박스의 정확한 위치를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영화산업과 글로벌 시장
  • 전략은 영화의 흥행가능성을 배가시킨다. 작품의 질에 의해 흥행이 좌우되던 시대에서 마케팅 차별화를 통해 작품을 포장하고 홍보하는 것이 중요한 시대로 전환하였다. 이는 한국영하의 전체 제작비에서 마케팅비용이 차지하는 비중도 점차 증가하는 것에서도 알 수 있다. 90년대 이전에는 영화산업에서 마케팅이란 신문광고나 극장전면의 대형 광고판이 전부였으나, 90년대 후반이후 다양한 마케팅기법들이 도입되었다. 매스컴에의 노출이 더욱 확대

  • [마케팅원론]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 영화 마케팅 기획안
  • 전략셀링포인트Marketing Point내용배경 이국적 정취의 바르셀로나가우디 건축물그 곳에서만 일어날 수 있는 일-설렘과 충동, 일탈의 공간, 바르셀로나내용&캐릭터일탈을 통해 ‘나’를 찾다새로운 매력, 세가지 사랑 스타일우연히 다가오다. 자유롭게 떠나다.배우우디 알렌의 그녀 스칼렛 요한슨과연기파 배우 페넬로피 크루즈!매력적인 배우들이 한 곳에-짧은 만남, 강한 잔상을 남기다-감독우디 알렌의 유럽 투어 무비,

  • [만화,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산업, 만화 시장, 일본만화 한국만화, 일본 한국 애니메이션 비교분석, 문제점 분석, 개선방안 및 전망
  • 전략 필요제작비 차원의 구조적 문제 때문에 항상 후녹음을 채택할 수밖에 없는 한국의 제작여건의 고려되어야 하지만, 질적 투자가 장기적으로 필요.선녹음작업으로 준비될수 있는 작품의캐릭터 디자인 활성화 -캐릭터 디자인의 파격성이 부족,그로부터 시작되는 동작의 자연스러움과 다양함 부족우리나라 애니메이션의 미래33)우리나라의 애니메이션 기술수준도 일본에 못지않다. 의 경우 프랑스 안시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

  • 롯데 시네마 마케팅 기획서
  • 기획서국내 최대 배급사 보유 CJ E&M국내 최다 스크린 보유멀티플렉스 선두 업체 선점 효과차별화된 서비스 전략유연한 조직 구조인간적인 기업 이미지적은 극장 수관람 시설의 상대적 열악CGV가 주요 위치 선점낮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영화산업의 급성장관객 수의 비약적인 증가온라인 광고 효과멀티플렉스 증가에 따른 경쟁 심화‘프리 다운로더’ 출현대체제 성장영화관 선택의 낮은 관여도StrengthWeaknessOpportunityTreatCGV SWOTCGV 특징3

  • 마르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이타당한지 파악하기 위해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고객들에게 인터뷰 하였다.3가지 질문을 바탕으로연구의 구성본 논문은 마르쉐의 전략기획서 성격을 띈다. 따라서 일반적인 논문의 구성과는 다른 접근이 요구된다. 우리는 설문내용의 실증 분석 부분은 부록으로 수록하고, 전체적인 내용의 전개는 광고 기획서에서 주로 사용되는 정하여 사용하였다.J.W Tompson의T Plan을 수 J.W Tompson의T-Plan수정 모델제 Ⅱ 장 이론적 배경제 1 절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