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메가박스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고목표
우리의 분석 결과 메가박스의 가장 큰 문제점이 접근성이 낮다는 점이다. 그것을 보완하기 위하여 프로모션을 제안합니다. 그 프로모션의 하나로 초기에 운행 되었던 셔틀버스를 다시 운행 하고, 시내 거점지역에 메가박스 존을 설치하여 예매를 할 수 있게 합니다. 인지도를 높이고, 멀티플렉스 극장 산업에서 롯데시네마와의 격차를 벌이기로 할 것입니다. 두 번째 문제점은 주 타겟인 10대와 20대를 겨냥한 현재의 광고가 적절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라디오(아침 등교시간과 밤 10시 이후), 포털사이트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에 베너를 이용한 광고를 띄우고 퀴즈 및 추첨을 통하여 할인혜택이나 팝콘 무료증정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모바일 홍보 이벤트 SMS서비스로 퀴즈를 내고 퀴즈를 맞힌 사람에게는 특정 인식 코드를 전송하여 10~20%의 할인혜택을 준다
등을 통한 신세대를 겨냥한 광고를 할 것입니다.
1) 멀티플렉스로서의 메가박스의 존재를 인지시킨다.
2) 대구 시내 중심가를 찾는 사람들 중에서 70%이상의 사람들이 메가박스의 정확한 위치를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 1) 효과성(efectiveness), 효율성 (efficiengy), 형평성 (equity),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 (A+ 레포트,시험대비) [영화와 사회복지] 사회복지의 윤리적 딜레마- 사이더 하우스
- 사실의 착오에서 부합이론에 대해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