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섹스어필 광고(카피)의 분석 및 창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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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3.12.04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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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섹스어필(성적소구) 광고란?

섹스어필 광고의 유형

성공한 광고와 실패한 광고의 대표적인 예

섹스어필 광고(카피)의 예

결론
본문내용

섹스어필(성적소구) 광고란?
광고주들이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광고하는 내용을 쉽게 이해시키고 공감시킬 수 있는가' 라는 광고전략의 요체에서 인간의 본능에 근거를 둔 성을 광고에 도입한 것을 말한다. 즉, 인간의 생리적인 욕구와 성에 대한 무의식에 세계인 에로티즘과 인간의 가장 근원적인 욕구인 섹스를 이용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어 상품을 선전하려는 광고를 말할 수 있다. 광고에서 소비자가 느끼는 호감이나 매력을 자사의 제품까지 이어지도록 하기 위함이고 남성이 여성에게, 또는 여성이 남성에게 느끼는 성적매력이나 느낌을 자사의 제품까지 이어지도록 하여 구매하도록 만드는 것이 목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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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가 찾고자 하는 내용은 좀 부족하지만, 볼만 함 ;
  • soeuil***
    (2009.10.18 01:48:47)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한국광고에대해 세세한 비교
  • yule2***
    (2004.05.09 22:2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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