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광고] 인터넷광고의 개념(정의)과 유형, 효과측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5.12 / 2016.05.12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인터넷 광고
Ⅰ. 인터넷 광고의 정의 및 장점
1. 인터넷 광고의 정의
2. 인터넷 광고의 장점
1) 타겟 적합성
2) 트랙킹(추적가능성)
3) 유연성
4) 상호작용성
Ⅱ. 인터넷 광고의 유형
1. 배너를 이용한 광고
1) 고정형 배너와 애니메이션 배너
2) 일방형 배너와 쌍방향 배너
2. 홈페이지를 이용한 광고
3. 가상상점 등을 이용한 광고
4. 이메일(E-mail) 광고
Ⅲ. 인터넷 광고의 효과측정
1. 인터넷 배너광고의 효과측정
2. 인터넷의 도달범위와 빈도(기존매체와의 비교)
3. 인터넷 효과측정기준
1) 히트 수
2) 페이지 수
3) 방문자와 사용자 수
- 본문내용
-
인터넷 광고
I. 인터넷 광고의 정의 및 장점
1) 인터넷 광고의 정의
초기인터넷에 대한 마케팅 측면의 연구는 인터넷의 독특한 능력, 성장성, 잠재력, 낮은 설치비용 그리고 상호작용성 등에 관심이 두었다. 그러나 최근에는 무엇보다도 인터넷 광고와 관련된 연구와 측정에 많은 관심이 두어지고 있다.
인터넷 광고란 좁은 의미로는 특정사이트에 자신의 광고용 배너를 개재하여 자신의 사이트로 하이퍼 링크시키거나, 검색엔진이나 다른 사이트에 자신의 사이트를 하이퍼 링크시키고 그 대가를 지불하는 것을 말한다. 넓은 의미로는 기업이 인터넷을 이용하여 행하는 고객과의 일련의 커뮤니케이션활동을 포괄하며, 특히 홍보목적으로 인터넷사이트를 구축하여 각종 기업정보 소개, 고객관리, 제품소개를 하고,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 상거래 등의 인터넷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인터넷 광고로 정의한다. 인터넷 광고는 광고와 소비자가 상호작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전통적인 매체와 다르다고 볼 수 있다. 소비자는 광고에 대한 좀 더 많은 정보를 위해 클릭할 수 있고, 다음단계로 넘어가서 온라인상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것이다. 아래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온라인 광고를 통해 직접적인 구매가 발생할 수 있는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복지 대상자 상담기록, 사례회의 과정 기록, 사례회의 진행 결과표, 서비스 개입계획 및 점검표, 사정도구
- 지적장애아동의 학습 특성에 대해 서술하고, 그러한 학습특성을 고려하여 장애통합 교사로서 어떻게 장애아동을 지도할 것인지 본인의 지도방법~
- 우리나라의 과학 기술 문화 중 현대에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을 많나 것을 소개하고 그 이유를 밝혀 설명하세요
- 사회복지행정의 정의 및 가치를 기술하시오
- 중국인들은 해외로 나가 차이나타운을 형성하여 자신들의 고유한 문화를 유지하며 생활하고 있는 반면에 미국 인디언들은 고유의 문화를 잃어버리고 백인문화에 흡수되어 생활한다 근래 한국남성과 결혼하여 한국사회로 이주한 결혼이주여성이 한국문화에 동화되어야만 하는지, 모국의 문화를 유지하며 생활하는 것이 좋은지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설명하여 보시오
- 5주 1강에서 부적응적 대인신념에 대해 배웠습니다 우리는 각자 나름대로의 당위적 요구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타인에 대한 당위적 요구에 대한 생각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나 자신과 타인에 대한 어떤 비합리적인 신념을 지니고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 학습자 본인이 외국어 말하기 학습에서 사용했던 효과적인 학습방법이나 어려웠던 점을 상세히 기술하고, 이것을 토대로 한국어를 배우는 학습자에게 말하기 교육에서 제시할 효과적인 교수-학습 방법을 정리해서 제출하시오
- 어떤 외국어든 외국어 시험이 학습자에게 미친 사회적 영향을 찾아 정리하고 기술해 봅시다
- 5주 1차시에서 활음과 관련된 음운 현상에 대한 내용을 학습하였습니다 한국어를 모어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일상언어에서 활음과 관련된 음운 현상이 자주 일어나는데, 이와 같은 현상의 예들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유형별로 제시하시오
- 청소년의 인터넷 사용실태에 대한 조사를 실시한다고 가정하고 설문지 작성법에 근거한 설문지를 10문항 이상 만들어 제출하시오 이때 척도의 종류(명목척도, 서열척도, 등간척도, 비율척도) 를 각 1가지 이상이 포함되도록 작성하시오 (사회복지조사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