측정과 분류 수업계획안(아동수과학, 모의수업계획안, 부분수업계획)
할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6.17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판매자 할인 95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여러번 자료 보충하고 수정하여 직접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 범주/수준
측정
- 활동명
손으로 재어보아요.
- 활동목표
?친구의 몸 부피를 손으로 측정하여 양을 비교할 수 있다.
- 대상연령
만 5세
- 활동자료
(코팅안된)달력4~6장을 테이프로 붙인 것 2장, 크레파스·색연필, 물감(5가지색 이상), 우유곽 상자, 비닐장갑, 앞치마·토시(개인 준비물)
- 도입
?손유희 ‘세탁기’로 시작한다.
?아동의 손 크기를 점점 크게(또는 작게) 표현시키게 한다.
“이렇게 하면 작아지고 요렇게 하면 커져요”
- 전개
?손유희 ‘주먹 쥐고’를 한다.
?활동표로 게임을 설명한다.
?모둠나누기→각조에서 한명이 달력에 눕기→몸 모양대로 따라 그리기→누운 아동 일어나기→조원들이 손에 물감을 묻힌다→몸 모양에 찍기→찍힌 손 세어보기→모둠 중에 손의 수가 가장 많은 조가 승리
- 마무리
?활동 후 느낀 점 이야기 한다.
?손을 씻고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회복지] 사회복지시설 평가지침
  • 부분위기(2)343. 생활장비 및 물품개인물품 : 침구(2), 사물함(2), 책상(2)공동물품 : TV(2), 오디오(2), 컴퓨터(2), 문화용품(2), ※ 직업훈련설비(2)14(2)4. 시설 안전 및 위생관리화재방지시설(2), 비상재해시설(4), 비상재해교육훈련(3), 안전검사(5), 기타안전관리(2), 소독점검(3)19소계72(2)B. 조직운영관리(15점)1. 운영관리시설운영철학(3), 중장기사업게획(4), 연간사업계획(4), 자체평가(3), 법인이사회(3), 시설홍보‧안내(3)202. 행정관리시설일지(3),

  • 한국교육사 총정리
  • 과학적 사고, 실증적 태도를 지닌『합리인』.❻ 국민의 평등과 국민생활의 안정을 추구하는『민본인 ․ 민주인』.3. 반계 유형원(柳馨遠: 1622 ~ 1673)의 교육개혁론(1) 기본입장❶ 유형원은 당시 교육의 문제점으로 문에 일변도로 흐름으로써 도의교육이 소홀히 되고 있는 점, 아무리 학식과 도덕성을 겸비해도 과거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면 사람 구실을 할 수 없는 세태, 관직에 오른 사람들이 대부분 서울의 세력 있는 가문이 자제들이라는 점, 자주 실

  • 만5세 문화 교육 모의수업 계획안-세계 여러 나라
  • 모의수업 계획안(조별)만 5세 / 세계 여러 나라목차Ⅰ. 수정 전 계획안1. 환경구성안2. 주제망3. 주간교육계획안4. 일일교육계획안5. 수업활동계획안Ⅱ. 수정된 계획안1. 주간교육계획안2. 일일교육계획안3. 수업활동계획안(최종 수업안)Ⅲ. 수업에 사용한 교재교구 사진Ⅳ. 수업 분석 및 평가내용 – 모의수업 후 피드백Ⅰ. 수정 전 계획안1. 환경구성안2. 주제망생활주제세계 여러 나라주제선정의 이유유아기에는 기본 능력과 바른 인성을

  • 영재교육,전환교육(학습,수업)프로그램, 가족심리교육,성교육(학습,수업)프로그램, 진로교육,심리교육(학습,수업)프로그램, 컴퓨터게임교육프로그램
  • 수업 프로그램과 인성 교육에 대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일 것이다. 좋은 학교란 교사가 가치 있는 교실 수업프로그램을 제공하는데 자질이 있어야하고 학생들을 위한 교육적 봉사를 제공하는 것일 것이다. 최근 대부분의 높은 질의 학교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교실 수업을 보완해 주는 다른 유형의 프로그램과 봉사 요소를 포함한다. 이러한 것이 바로 학교-중심의 심리 교육적 중재이다. 학습 기술의 개발, 사회적 문제해결, 약물 남용 예방, 사

  • [교과교육론] ICT의 기본 개념과 그 활용
  • 수업 능력을 평가하겠다는 교원정보화능력인증제는 곧 현실화될 것으로 보인다. 결국 이와 같은 분위기는 교사의 수업 전문성이 정보화 관련 연수 이수 여부, ICT 장비의 소유 및 사용 능력 정도가 교사평가의 중요한 부분으로 잡을 것이라는 것을 예측하게 해주며 이는 또 다른 측면에서 교육의 상업화를 부추기는 요소로 작용될 것이다. (3) 학습자 중심교육과 교육의 상품화ICT 활용교육의 대중화 국면에서 학습자 중심 교육은 특유의 이중적 속성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