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커뮤니케이션] LG U+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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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LG U+ 연혁과 현황
스마트폰 사업의 위기
위기를 위한 전략
마지막 승부수, LTE
미래 전망
본문내용
명화광고는 아트마케팅
명화와 제품 ppl을 결합시켜서 LG가 프리미엄 브랜드임을 자연스럽게 부각시키는 것
LG는 ‘당신의 생활속에 LG가 많아진다는 것은, 생활이 예술이 된다는 것’이라는 카피를 통해
기업 선호도를 높이려 노력. 소비자의 여유, 문화 원하는 열망을 해소시켜줌

LTE(Long Term Evolution)
와이브로-에볼루션(와이맥스2) 접속방식
100Mbps~1Gbps
음성/문자/동영상 등 전송
다운로드 속도(800MB 동영상 기준)
-약 85~6초
참고문헌
김현수(2011), 초고속 영상… '4G 大戰' 터졌다 :7월 1일부터 4세대 이동통신 시대… SK와 LG 주도권 잡기 본격화, 동아일보사

김병수(2008), 차세대 이동통신 :삼성 vs LG, 표준 놓고 경쟁
, 每日經濟新聞社

방송통신위원회(2011.03~09), 유무선통계자료

LTE비교체험단 도리도리 블로그, http://blog.naver.com/happycrying

LG U+ 홈페이지, http://www.lguplus.com

SKT 홈페이지, http://www.sktelecom.com

KT 홈페이지, http://www.k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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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LG U+에 대해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해 볼 수 있다.이처럼 순위 변동이 거의 없던 통신 산업에서 KT가 위기를 겪은 것은 눈에 띄는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어떠한 이유에서 이러한 결과가 나타나게 되었고, 앞으로 KT가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어떠한 전략을 가지고 마케팅을 해야 할지 연구해볼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여 이동통신업계 중 KT를 연구조사 대상으로 선정하였다.따라서 본고에서는 KT의 통신사업 중에서도 모바일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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