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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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된 마케팅 믹스(7P)의 새롭게 추가된 3P의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와 사람(People) 그리고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들에 대하여 정의하고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마케팅 믹스(7P)
2. 새롭게 추가된 3P 중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의 개념 정의
3. 새롭게 추가된 3P 중 사람(People)의 개념 정의
4. 새롭게 추가된 3P 중 프로세스(Process)의 개념 정의
5. 이들을 효과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구체적인 사례 – 피자헛
1) 유형적 증거(Physical evidence)
2) 사람(People)
3) 프로세스(Process)

Ⅲ. 결론

참고문헌
본문내용
Ⅰ. 서론

전통적인 마케팅 믹스 4P는 제조업 기반이기에 서비스 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를 설명하기에는 부족한 감이 있다. 이에 새로 추가된 것이 3P이다. 서비스는 사람과 종업원을 통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이를 위해서 기업은 합리적인 인사관리, 교육, 훈련을 통해 고개만족 및 감동을 줄 수 있는 '인력'을 양성하고자 한다. 3P에서는 이렇게 중요한 인력을 Personnel 혹은 Participant로 정의하고 있다.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인 점포의 이미지 및 분위기 역시
참고문헌
피자헛 www.pizzahut.co.kr
김명학, 마케팅조사론, 서울 형설출판사,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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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5.03.12 09:5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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