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에_많은_비용지출로_인한_상품가격_인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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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구매선광고에 많은 비용지출로 인한 상품가격 인상의 타당성
왜 물건값을 올리나,,, 주식투자하는 사람의 관점
목차
1.문제제기
.2. 시장력 모델과 정보력 모델
3. 광고에 따른 가격민감성
4. 결론

본문내용
광고에 많은 비용지출로 인한 상품가격 인상의 타당성

1. 문제제기

소비제품의 가격에 광고가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전통적 모델과 새로운 모델에 대해 훌륭한 요약을 해주고 있다. 그 주제는 “광고는 가격을 인상시키는가?”라는 것이다. 그 동안의 경제와 마케팅 문헌을 재조명하고 종합하고자 한다. 이러한 쟁점은 경제학자들과 사업가들, 소비자들의 서로 다른 세 그룹의 관점이 강조된다. 그러면 공장도 가격, 소매이익 마진 그리고 소비자 가격에 대한 광고의 영향력을 평가하는 이론과 방법론에 대해 논의해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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