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기법] 아웃도어 브랜드 NEPA 네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NEPA는
 ‘European Sensitivity Brand’
NEPA's
 History
progress of
 Growth
Marketing_
 Sponsorship
 Story of NEPA_
 Innovative
1. 2010 F/W시즌 프리미엄 에디션, 블랙라벨 출시

2. 최범석 디자이너와 콜레보레이션 캐주얼 라인 전개


Story of NEPA_
 Creative

1. 신개념 마케팅 ‘블로그 모델’ 진행, 모델 애즈원 발탁

2. 네파와 함께하는 UCC 아이디어 공모전



Story of NEPA_
 Love

1. 사회공헌 ‘Love Campaign’ 실시

Story of NEPA_
 Extreme
1. 2011 네파컵 서울익스트림 대회

2. 네파컵 청송주왕산 전국아이스클라이밍 선수권대회

Story of NEPA_
 Communication

대표 소개
대표의 말
2PM과 여름캠핑 떠나자!
캠핑 프로그램 일정표
행사 관련 Q&A
브랜드 관련 Q&A



본문내용
앞으로도 아웃도어 시장은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웃도어를 떠올릴 때 기본적으로 생각하는 등산 이외에도 바이크, 오토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네파는 이에 대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며, 대폭적인 라인 강화도 함께 진행해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입니다.

네파는 미국, 중국 진출을 계획하고 있으며 그에 따른 전략도 계획 중에 있습니다. 네파가 한국에서 후발 주자로서의 리스크를 극복하고 단시간 내에 급속적인 성장을 이룩한 것과 같이 글로벌 진출도 좋은 성과를 이루어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네파는 변화하는 아웃도어 시장의 흐름에 빠르게 적응하고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젊은 스타마케팅을 꾸준히 전개하여 전문 산악용품과 ‘아웃도어 라이프 토털 브랜드’로서의 자리를 확고히 구축해 갈 것입니다.

N E P A
주소) 서울시 동대문구 휘경동 281번지
Tel ) 02- 5643-0836
e-mail) anny0912@hanmail.net




배포일 : 2011. 6. 25
문의 : 네파 홍보실 OOO(010-7777-0000)

2PM과 여름캠핑 떠나자!
- ‘2011 네파 대학생 여름캠핑 참가자모집’



7월 29일-31까지 대학생들에게 캠핑과 아웃도어 스포츠 체험제공
6월 20일부터 6월 31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접수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NEPA(네파/대표 김형섭)가 2011 7월 29부터 31일까지 ‘2011 NEPA 대학생 여름캠핑’을 진행한다. 대학생 여름캠핑은 월악산 송계오토캠핑장에서 총 50팀의 대학생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6월 20날부터 31까지 NEPA 홈페이지 mmercamp.com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대학생들은 ‘자유’를 주제로 3~5명의 팀별로 찍은 사진과 캠핑을 가야 하는 이유를 함께 올리면 된다. 24일 현재까지 100팀이 넘게 지원하여 높은 참여율을 보이고 있으며 최종 50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7월 29일부터 31까지 진행되는 여름캠핑에서 대학생 참가자들은 모든 비용과 캠핑도구들을 지원받을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들은 캠핑뿐만 아니라 NEPA에서 준비한 암벽등반, 레프팅 등의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캠핑 이튿날에는 NEPA 전속모델인 2pm이 참가자들과 함께 캠핑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자유의 밤’ 행사에는 인기가수 miss A가 함께할 예정이다.
NEPA CEO 김형석 대표는 “요즘 대학생들은 비용과 시간 등의 문제로 캠핑과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길 기회가 많이 없다. 그리하여 그들에게 캠핑의 즐거움과 여러 아웃도어 스포츠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번 행사가 대학생들이 아웃도어 스포츠의 매력을 부담 없이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참고문헌

네파 공식 홈페이지 : www.nepa.co.kr
네파 네이버 카페 : cafe.naver.com/nepaclub
네파 트위터 : twitter.com/nepatw
네파 페이스북 : www.facebook.com/nefafb
네파 온라인 쇼핑몰 : http://shop.nepa.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스페이스 northface 마케팅 전략기획서
  • 아웃도어 시장규모 추이 및 전망이러한 아웃도어 시장 속에서 The North Face Korea (이하 노스페이스)는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 그림 I – 2 >에서 볼 수 있듯이, 현재 노스페이스의 매출액은 약 6,000억 원에 달하며, 약 14.63% 의 매출을 차지하고 있다. 동 시장 내 2위 브랜드로 일컬어지는 국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시장 점유율 12.2%로 노스페이스를 바짝 추격하고 있으며, K2, 블랙야크, 네파 등의 브랜드가

  • 런웨이브마케팅,런웨이브마케팅정의,런웨이브마케팅방법,런웨이브마케팅효과,바우스,인터넷마케팅,인터넷마케팅장단점,4대마케팅
  • 기법 도입으로 매출이 일 년 사이 200%가 뛰었다? 거짓이 아닙니다. 광고주인 클라이언트와 광고대행사간 기존 관행인 갑(甲)과 을(乙) 종속관계의 틀을 깨고 클라이언트를 리드하면서 「네파」를 단숨에 아웃도어 정상급 브랜드로 올려놓은 기업이 있습니다. 겁 없는(?) 광고대행사인 바우스라는 곳은 어떻게 이러한 실적을 올릴 수 있었을까?① TV 광고아웃도어 명품 브랜드 ’네파(NEPA)’에서 2011년 브랜드의 새로운 얼굴로 ‘대한민국 최고의 퍼포먼

  • [대중매체와영상문화] 간접광고의 효과
  • 네파특히 TV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더욱 효과는 커졌다. 10대부터 40~50대가 편히 볼 수 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여동생, 이웃집 오빠와 같이 편안한 이미지로 다가와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해 젊은 세대 뿐만 아니라 40~50대에게까지도 인기를 얻고 있다. PPL 마케팅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곳이 바로 이태리 정통 아웃도어 네파(NEPA)와 뉴발란스로, 비교적 낮은 브랜드의 인지도를 올림과 동시에 매출로도 이어지는 효과를 얻었다. 최근 컴백한 이효

  • [마케팅] 올바른 PPL사례 조사
  •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알게 되고, 네파패딩의 디자인적 부분 및 기능적인 부분에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여 매출이 증가하였습니다. 44다음으로 예능에서의 성공사례 중 먼저 청춘불패의 사례를 보겠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청춘불패에서는 ppl로 아웃도어 브랜드인 네파패딩을 노출시켰는데요. 노주형, 김태우, g7걸그룹 등 출연진들이 직접 입고 나옴으로써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45화면에 나와있는 것을 보시면, 청춘불패가 상영되고 있을 당시

  • 빈폴 beanpole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과 빈폴 마케팅설문조사및 빈폴의 새로운전략제안 레포트(폴로와 비교분석)
  • 아웃도어는 일상에서 벗어나 어딘가를 여행하거나 스포츠를 즐기는 패션 리더 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Bean Pole Kids그림 2-6빈폴 KIDS 로고아동을 타깃으로 영국 감성을 한껏 자아낸 아동 고급 의류 브랜드이다.⦁ Bean Pole Accessory 그림 2-7 빈폴 ACCESSORY 로고젊은 층을 타깃으로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실용적인 악세서리를 만든다.2) Targeting기존의 빈폴은 10대부터 50대 이상 남녀 모두를 타겟으로 한 캐주얼브랜드를 추구하다가 시장이 다양해지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