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는 원래하얗다 UCC(동영상 홍보물)마케팅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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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1. 소개

2.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성과

3.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캠페인의 성공요인

4. UCC마케팅의 효과

5. UCC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6. UCC 마케팅의 형태 및 효과
본문내용

1편: 상품개발자인 백부장이 상사에게 구박을 받고 있는 상황. 상사는 제품이 안팔리니 보통 바나나 우유처럼 노란색으로 하자고 하고, 백부장은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며 바나나 색깔논쟁을 벌이고 있다.

2편: 편의점 직원에게 핀잔을 받으면서도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제품을 진열하려는 백부장

3편: 하얀색 바나나 우유를 먹는 딸아이 때문에 담임선생님과 면담을 하는 백부장. 면담 자리에서도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고 주장한다.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는 진실을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백부장의 일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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