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UCC광고의 현황과 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UCC스타
이 사람을 아시나요?
2. UCC광고의 정의
3. UCC광고의 장, 단점
4. 유행의 계기
5. UCC광고의 예시
6. UCC광고의 전망
- 본문내용
-
금호아시아나가 기업 PR에서 UCC기법을
사용한 것은 메시지 자체를 기업입장이 아닌 ‘보는 사람 입장’에서 쉽고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는 동영상 광고는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는 진실을 알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백부장의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담아 재미와 흥미, 리얼리티를 더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각 편마다 등장하는 두 사람의 대화에서 제품에 대한 정확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바이럴마케팅에서 동영상의 활용이 많아지면서 UCC(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생산하는 층도 다양해졌다. 또한, 광고미디어로서도 UCC는 우리 생활 속에 많이 퍼져있고, 위젯과 결합한 방향도 성공적인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