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마케팅] 구전마케팅-부정적 구전커뮤니케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필요성 및 사례선정이유
2.구전의 정의 및 특징
3.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종류
4.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장∙단점
5.구전 커뮤니케이션의 두 가지 관점
6.부정적 구전 커뮤니케이션
7.사 례
8.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구매 후 불만족과 부정적 커뮤니케이션

불만족과 관련된 문제의 심각성이 증대됨에 따라 소비자들은 보다 많은 부정적 구전을 전달

불만족에 대한 비난이 소비자 자신보다는 제조업자나 소매상에게 주어지는 경우, 소비자들이 부정적 구전을 전달할 가능성은 증가


불만족에 대한 불평행동과 관련하여 기업의 반응에 대한 소비자지각이 보다 부정적이라면, 소비자들은 보다 많은 부정적 구전을 전달

홍대에서 예쁜여자가 트럭을 이끌고 계란 한 판에 1000원이라는 값싼 가격으로 계란을 팔고 있다. 그러나 이는 곧 BBQ치킨의 새 단장한 신개념 마일리지 몰 ‘비비에그‘의 홍보로 곧 밝혀져 네티즌의 엄청난 비난을 사게 되었고 ‘우롱당한 것 같다.’, ‘결국 홍보가 목적이였나.’ 등 부정적 의견들이 잇달았다. 이후로 BBQ치킨의 이미지에 크게 타격을 받게 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고객행동론] 온라인 구전의 영향력
  • 구전의 영향력 등을 살펴볼 것이다.Ⅱ. 이론적 배경 및 자료1) 구전커뮤니케이션의 정의브랜드, 제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해 수신자에게 특정한 내용을 전달하기 위한 수신자와 커뮤니케이션 사이의 구두를 통한 대인커뮤니케이션이다. 많은 소비자들은 수동적이지 않으며, 정보를 적극적으로 추구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구전커뮤니케이션은 기업이 이들의 목적을 달성하는 정도에 영향을 주는 훌륭한 마케팅 도구이다.2) 온라인 구전인터넷은 부가

  • [구전마케팅] 입소문마케팅의 개요 및 사례분석
  • 마케팅의 개념2) 온라인 구전과 오프라인 구전의 특성 비교3) 입소문 마케팅의 기획 단계2. 입소문 마케팅이 뜨는 이유1) 매스커뮤니케이션의 영향력 상실2) 갈수록 좁아지는 세상⇒인터넷 시대3. 입소문 마케팅과 관련한 용어1) 미묘하게 다른 입소문 마케팅의 명칭2) 얼리어답터 4. 사례로 알아보는 입소문 마케팅1) Is it Remarkable?① 체험② 재미③ 스토리텔링④ 호기심⑤ 희소성⑥ 감동2) 온라인이라는 폭풍에 몸을 실어라!3) 부정적 입소문은

  •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
  • 온라인을 이용한 사용 후기 댓글 마케팅 전략목 차Ⅰ.서론Ⅱ.구전 효과1.구전 커뮤니케이션 (1)구전 커뮤니케이션의 정의 (2)구전의 효과에 영향을 주는 요인(3)구전의 효과(4) 부정적 구전 2.온라인 구전 (1)인터넷 (2) 온라인 구전(3) 인터넷 사용 후기Ⅲ.댓글1.댓글의 개요2.댓글 마케팅의 동향과 문제점3.악성 댓글Ⅳ.댓글 마케팅 전략1.댓글에 대한 대처2.댓글 문화3.기업과 댓글Ⅴ.결론 참고문헌Ⅰ.서론과거 거래의 주도권은 제조업자나

  • [입소문 마케팅]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의 입소문 마케팅에 관한 사례 연구
  • 인터넷상의 기독교 관련 카페나 블로그를 통한 서포터즈는 아주 적은 비용으로 확실하게 홍보를 할 수 있는 완벽한 조건이었다. 넷째,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적절한 방법이 있어야 한다. “패션” 은 헐리웃 스타 멜 깁슨을 노출 시키고, 각종 논란이 될 만한 요소들을 반복적으로 노출시킴으로써 일반 영화 관객에게도 많은 관심을 유발시켰다. 입소문 마케팅은 현재 인터넷 검색만 해보아도 알 수 있듯이 바이럴 마케팅만을 전문적으로 대행해주는

  • 광고학] 광고의 긍정적 기능에 대하여 논하세요
  • 마케팅과 구전 효 . ,과를 발생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경쟁사 대비 차별화 광고는 기업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사와 비 d. :교하여 독특하고 우월한 점을 드러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시장에서 선호도와 인지도를 높이며 마케팅 활동에 긍정적인 결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이와 같은 절차를 통해 광고는 브랜드 인지와 인지도를 향상시켜 기업의 시장점유율과 매출 증대에 기여하게 됩니다.제품이나 서비스의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