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를 통한 기업광고 엿보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PL?
전략으로서의 PPL
PPL의 시작
Wilson/FedEx in ‘Cast away’
Nikon in ‘Moonlight’ Season 1
삼성카드
BMW & Benz in ‘007 시리즈’
잘된 사례로 알아본 PPL의 장점
EF소나타 in ‘허트로커’
갤럭시 탭 in ‘괜찮아 아빠딸’
잘못된 사례로 알아본 PPL의 단점
NIKE in ‘마스터즈 대회’
삼성 핸드폰 in ‘Ocea제네시스 in ‘n’s 13’
제네시스 in ‘인셉션’
왕뚜껑 in ‘조폭마누라’
동원참치 in ‘고질라’
PPL의 성공요건
본문내용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켜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릴 수 있음


스토리나 배우와 잘 연결될 경우에는
작품과 제품 모두 시너지 효과

PPL을 통하여 기존의 제품의 이미지를
새롭게 구축할 수 있음
광고뿐만이 아니라 작품에도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음

주인공이 긴박한 순간에 꺼내든
슬리퍼같은 전화기의 정체는?


한 회 내내 노출된 지나친 PPL과
사용법 언급하는 모습 등으로
시청자의 몰입을 방해

과도한 노출과 설정된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거부감만 산 갤럭시 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매스미디어와 공인의 프라이버시 문제
  • 통한 평가가 내려져 문제가 됨. 영국 데일리 메일은 최근 네덜란드 헤이그 자신의 집에서 반라 상태로 일광욕을 즐기던 여성의 사진이 구글어스에 포착됐다고 보도햇다(세계일보 2006> 재미로 또는 남의 사생활을 엿보기 위해 구글어스 속 ‘지구촌’을 뒤지는 사람마저 생기자 사생활 침해 문제가 불거졋다. 위성사진 속 인물과 장소를 실제로 알아낼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일부 국가는 한술 더 떠 구글어스로 안보까지 위협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한국과

  • [경영전략] 싸이월드의 커뮤니티서비스 운영전략
  • 통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 제공 측면, 노출하기와 엿보기를 통한 사생활 보호 등을 들 수 있다. 이 같은 문제점들은 서버 증설과 같이 단순하게 해결이 가능한 부분도 있지만 사회적인 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세 번째 문제점의 경우는 단기간에 해결이 가능하지도 않고 또한 그 해결 이전에 해결해야 할 문제인가를 먼저 검토해 보아야 할 것이다.두 번째 문제의 경우는 포탈의 발전 및 변천사를 보면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 신세대와 싸이월드
  • 통한 올바른 토론과 여론 형성에 기인한 바가 매우 크다. 싸이월드 속에서도 P세대의 특성은 아주 잘 보인다. 우선 몇 가지 예를 들면 2003년 이라크 전쟁에서 피해를 입은 민간인을 위한 지원 기금마련 동호회가 만들어져 성금을 전달하기도 했으며 국민일보 2003년 3월 31일자 기사에서 인용, 가장 유명했던 일로는 효순이 미선이 장갑차 사건이 일어났을 때에는 추모 리본을 아바타에 달아 추모의 뜻을 표현하는 등의 일이 있었다. 위의 예에서 볼 수 있

  • [언론학] Ch. 2 Making sense of the media business
  • 광고유치의 폭이 좁아진다고 생각할 수 있다.참고문헌/사이트 http://www.gurufocus.com/news.php?id=53866 http://investing.businessweek.com/- http://journalism.org/- 지역방송의 뉴스양식 및 보도 시스템에 관한 연구, 남궁협 외, 2007- Project for Excellence in Journalism, 2009- 황성기, “인터넷 실명제에 관한 헌법학적 연구”, 법학논총, 2008. - 강진구, 문화와 신앙 : 문화읽기 ; 사생활 엿보기와 노출증의 사회 -전자미디어 시대의 인간심리-, 기독교대한성결교

  • [이비즈니스] 싸이월드 마케팅 성공사례 조사
  • 통한 경로- 네이트온(메신저)를 통한 경로제 □7 장. 싸이월드 성공요인분석 브랜드 미니홈피, 타운2003년 첫 선을 보인 후 현재 100여개 까지 브랜드 미니홈피를 유치, 운영3개월 기본으로 적게는 5000만원에서 1억원까지의 이용료로 사이버 머니인 도토리와 더불어 새로운 주 수익원 역할여러 기업들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제품 정보 제공 등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수단미니홈피가 기업용 마케팅 창구에서 직접 수익을 창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