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의 광고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광고보기
1. 카드시장현황
2. 카드사별 광고전략
3. KB카드 사업전략 및 광고특징
4. KB카드 광고의 이론 분석
5. KB카드 광고의 방향제시
6. 조사하며 배운 것
마침
- 본문내용
-
1. 카드시장현황
1. 경제활동 인구 1인당 = 3.5개의 카드 소유
2. 카드사의 다양한 광고 소비자인지 포화
3. ‘카드’스키마와 연계된 독특한 브랜드 없음
4. 은행권의 카드 사업 확대
1) 신한지주의 LG카드인수에 따른 위기감 확대
2) 카드사업의 높은 수익률
3. KB카드 사업전략 및 광고특징
<배경> 고객 감소 : 960만(2005.12) 900만(2006.06)
신한지주의 급부상 & LG카드 인수
1. 사업전략
카드사업 부 독립화
1) Target : 20-30대 (신흥시장&잠재시장)
2) 포인트 ‘적립 & 할인’ 강화
3) 광범위한 on-off 라인 연계
4) 남성층, 여성층 분리
5) 공익성 강조 (UNICEF, 사랑의 열매, 굿네이버스)
2. 광고전략
1) 시리즈 광고
1차 광고 : 쿵쿵쿵
성적호기심 자극
2차 광고 : 비 & 보아
1차 광고 유지
속성을 이미지화
2) 역동성 + 이미지
3) 일러스트 작업
4) 온라인으로의 연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