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들의 미술교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료10개 이상 소개하고 그 재료들을 어떤용도로 사용 할 수 있을지 자신의 생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1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동들의 미술교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재료10개 이상 소개하고 그 재료들을 어떤용도로 사용 할 수 있을지 자신의 생각
목차
1. 연필(Pencil)
2. 분말물감(Powder color)
3. 희석제(Diluent)
4. 종이
5. 지우개
.
.
13. 물통
본문내용
1. 연필(Pencil)

연필은 스케치, 데생, 밑그림 등 모든 것에 이용되는 가장 기본적인 재료이다. 어린 시절부터 사용하여 가장 익숙한 재료이지만 글씨 쓰는 것을 중심으로 훈련되었으므로 그림을 그리려고 할 때 생각보다 쉽게 선을 그을 수가 없다. 익숙한 솜씨로 글씨뿐만 아니고 선이나 모양도 마음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연습해두어야 한다.

2. 분말물감(Powder color)

문자 그대로 가루로 된 물감이라는 뜻이며 모든 색의 원재료인 안료와는 다르다. 안료는 색의 원료인 고농도 광물질 분말인데 비해 시판되는 분말물감은 각 안료에 체질 및 첨가제가 포함되어 있어 여기에 미디엄만 첨가하면 물감이 된다, 여기에 첨가되는 미디엄에 따라 작가가 원하는 독특한 형태와 물성을 갖게 할 수 있다. 즉 이 분말물감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언어발달] 정신지체 언어치료
  • 교육연령)도 정신지체아는 의사소통 능력은 기를 수 있다. 그러나 문자학습과 기술습득이 거의 불가능하다. ④ 말과 언어음의 대치와 생략과 같은 조음장애가 자주 발생하고 그들 사이에서 구어발달의 지연, 제한된 어휘, 정확하지 않은 문법 사용 등을 포함한 언어장애를 가지고 있다. ㆍ전형적으로 정신지체아는 언어장애의 편차된 형태보다는 지체된 형태(Chapman &Nation, 1981)ㆍ정신지체아는 초기 연령 수준에서 정상 아동들이 나타내는 것과 비슷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수치로 나타내는 것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브랜드 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에는 어떤 것이 있으며 그 요인들의 역할과 비중은 어떠한지,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어떠한 활동들이 필요한 것인지, 더불어 그 각각의 활동들은 어떠한 방향성을 가지고 어떠한 우선순위에 따라야 하는지 등을 도출해 내는 일련의 과정들이 브랜드 가치평가에 포함되어 있는 것, 따라서 브랜드의 가치가 어느 수준에 있으며, 목표한 바에 도달하기 위해서는어

  • [유아교육] `김치`를 주제로 한 활동 계획안
  • 생각하고 판단하며 실생활의 문제를 합리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인간을 양성하기 위한 실용주의적 교육 관점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이러한 관점에서는 가치는 상대적인 것이므로, 윤리적도덕적 규범은 영구적인 것이 아니라 사회의 변화에 따라 끊임없이 달라지는 것이라고 본다. 따라서 교육과정이 교과 내용에 그치지 않고, 학교의 지도하에 학생들이 가지게 되는 모든 경험으로 확대된다. 생활에서 학생 개개인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경험 자

  • [영유아교육과정] 5세 생활도구 관련 교육 계획안
  • 사용에 친숙해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주의 목표는 ‘도구를 직접적으로 사용해보며 도구를 사용하는데 익숙해진다. 도구를 바르게 사용한다.’로 1주와 2주의 소주제는 ‘다양한 도구’로 같지만 1주에선 도구에 대한 관심으로 모양을 관찰하고 이야기나누는 것에서 그쳤다면 2주엔 주변에는 어떤 도구가 있을지 직접 찾아보기도 하고 도구를 직접 사용해 보게 됩니다. 이로써 간단한 도구를 사용 할 수 있게 되고 그 과정에서 바르게 사용하는 법도

  • 전북종합사회복지관(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기관소개, 실습평가, 실습소감, 사례개입, 집단프로그램개발, 최종보고서)
  • 자신의 역할에 대한 평가 Ⅲ.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실습생 자신의 실습목표에 대한 평가) Ⅳ. 실천과정에 대한 평가 Ⅴ. 실습생의 자원 활용에 대한 평가 (인적, 물적 자원) Ⅵ. 실습에 임하는 자세의 평가 Ⅶ. 실습지도감독(supervision)활용 및 평가 Ⅷ. 하고 싶은 말실습 보고서 2친인척위탁 아동의 정서적 지지를 위한 사례개입 연구 실습 보고서 3(사회성 향상을 위한 집단프로그램 “참 좋은 우리”)Ⅰ. 실습기관 소개1. 기관의 목적사람을 귀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