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광고 대행사 제일기획 세계 시장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Ⅰ. 미디어 기업 소개

Ⅱ. 시장분석

Ⅱ-(1). 세계광고시장
(2). 국내대행사 특징
(3). 주요경쟁자들

Ⅲ. 벤치마킹 분석
Ⅲ –(1).글로벌기업
(2).비서구 국가의 기업

Ⅳ. 기존 전략

Ⅴ. 글로벌 전략 및 전망

본문내용
사업 현황 및 규모
-국내 광고대행사 부동의 1위 기업
매체 선정 및 확보 우위
-프로모션 체계 우위
크리에이티브 영역 우위
2. 온라인 광고 투자 증가
-세계 경기침체
-전통매체 광고비 약세
-소셜 미디어의 확대
투자대비 효율, 집행성과 중시로
온라인 광고 투자 증가
3. 불황 속 광고그룹 사업 다각화
-불황 속 규모 줄이기와 더불어 다각적 업무 제휴를 통해 사업영역 확대
WPP- 09년 ¼분기 8건의 인수합병
Omnicom-리얼리티TV제작사, PR회사

1984년 유럽의 23개 광고회사들이 합병해 만든 그룹
2000년대 들어서 본격적인 인수합병을 통해 글로벌 광고그룹으로 도약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IMC)
서비스 제공

글로벌 네트워크
각 지역 자회사를 통해 해결

최근 중국시장 진출 모색

2008년 ‘비바키’라는 자회사 설립
비바키 & 야후 모바일 마케팅 기술과 모델 개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제일기획 주가 및 재무재표 분석
  • 미디어 산업 부문 ‘아시아 최우수 IR기업’ 2006비전 2010 발표Forbes (Asia) “아시아 200대 중견기업” 선정2006년 매경-부즈앨런 지식경영 대상(심화부분 우수상 수상)2007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전문사인 “The Jupiter Drawing Room” 과 업무제휴 체결2008깐느 광고제 은상, 동상 수상The One Show 국내 최초 본상 수상북경올림픽 공식 파트너인 삼성전자의 통합 마케팅 수행영국 글로벌 광고회사 BMB 인수2009제일기획 영국법인이 투자한 英 BMB사가 뉴욕법인

  • 영화속 PPL-광고사례와 마케팅 효과
  • 광고가 아닌 사실(영화 속의)로 받아들이기에 그 효과는 대단히 크다. 특히 경쟁의 범위가 세계로 넓어져 글로벌 마케팅을 기획하는 기업들에게는 PPL이야말로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중요 수단이 될 것이다. 헐리우드 영화의 경우 세계적인 흥행을 거둔다면 적은 비용으로 자연스럽게 전 세계를 대상으로 자사 제품에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를 향상시켜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이다. 세계 시장에서 흥행에 성공한 영화는 대략 3∼4억 관객

  • 광고사(광고회사)의 성과, 광고사(광고회사)의 매체, 광고사(광고회사)의 사회자본, 광고사(광고회사)의 국내진출, 광고사(광고회사)의 연구 사례, 광고사(광고회사)의 국제화 전략, 향후 광고사의 내실화 방안
  • 광고 영업제도의 바람직한 방향Ⅳ. 광고사(광고회사)의 사회자본1. 독립변수간의 다중공선성 측정2. 사회자본과 개인당 취급고와의 다중회귀분석결과3. 다른 독립 변수와 개인당 취급고와의 회귀분석 결과3. 다른 독립 변수와 개인당 취급고와의 회귀분석 결과Ⅴ. 광고사(광고회사)의 국내진출Ⅵ. 광고사(광고회사)의 연구 사례Ⅶ. 광고사(광고회사)의 국제화 전략1. 전문광고인의 양성2. 광고회사의 대형화3. 해외 광고시장에의 침투4. 광고회사

  • [글로벌비즈니스]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및 러시아시장의 개척사례를 통한 세계시장 진출전략
  • 성공에 안주하지 않고 중국, 러시아에 진출해서 지금까지 성장해온 사례를 살펴봄으로써 낯선 해외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한 바람직한 현지화전략을 제시하는데 이 연구의 목적을 둔다. 즉, 시장선택에서부터 제품, 유통, 광고, 판촉 등 4p의 현지화전략과 현지 생산 공장 설립 등의 현지화 과정을 살펴봄으로써 오리온 초코파이의 성공요인을 파악할 수 있다.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 시장에서 성공하는 기업들은 브랜드의 역량을 파악하고 이를 통합

  • [인문사회계열] 광고산업의 역사와 광고의 경향
  • 광고 대행사에 광고제작과 광고매체를 통한 집행을 위탁하는 주체를 말한다. 따라서 소비자, 매체, 예산, 그리고 캠패인 범위에 최종 결정을 내리며 예산을 지출하는 역할을 한다. 대표적인 광고주는 영리법인인 기업이지만, 정부, 학교, 병원, 교회 등과 같은 비영리법인도 광고주가 될 수 있다. 2. 광고대행사광고대행사란 광고주로부터 광고제작을 의뢰받아 이를 집행하는 기관으로서 우수한 전략, 전문가, 미디어 정보, 인력,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