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서울여자대학교 PR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상황분석(1) - 현재PR활동
상황분석(2) – 지원율 변화
상황분석(3) - 설문조사
우리학교 문제점은…
PR목표 – 정보목표
PR목표 – 태도목표
PR목표 – 행동목표
목표 공중 분석
서울여대하면 연상되는 것(5명을 대상으로 FGI)
KEY MESSAGE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1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2
PR목표 - 태도목표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1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2
PR목표 - 태도목표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1
전략 ( 통제가능매체활용) – 전술2
효과측정
Any questions?
- 본문내용
-
현재 고등학생들의 대학선택 기준을 파악한 결과, 가장 비중이 높은 것은 취업률이며 그 다음으로 유익하고 흥미로운 커리큘럼이었다.
따라서, 서울여대 각 학과의 취업률과 졸업자들의 현황에 대한 정보를
PR정보로 활용함으로써, 보다 실용적인 이미지를 개선시켜야 한다.
서울여대는
능력 있는 여성을
육성하는 학교다!
2010년 12월까지
서울여대를 알지 못하는
여고생들의 70%가
서울여대를 인지하도록 한다.
Name 각종 고교 참고서 및 문제지 광고
Target 고교생
Time 상시
Objective 서울여대를 알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서울여대 노출
Effect
-자주 접하여 상기율을 높일 수 있다.
Name 서울여대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Target 수험생
Time 2011 대수능
Objective 서울여대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인식
detail 서울소재 10개 여고에서 수능 응원전
(5인1조로 수능날 아침 모교에 가서
‘’서울여대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라는 현수막 부착)
Effect 수능 날 아침 서울소재 여고들 전 응원함으로써, 수능 이후에도 서울여대를 기억하도록 함
Name 멘토가 되어주세요!
Target 서울여대 진학을 희망하는 고2 학생
Time 2010년 1년 동안
Objective 실질적인 정보 제공을 통한 지원유도
detail 모교방문단을 통해 서울여대 진학 희망하는 학생들과 우리학우들과 멘토 – 멘티 맺기
가을에 멘토-멘티 체육대회 개최
(서울여대를 통한 유대감 심기)
Effect
서울여대 지원의사를 실 지원으로 이어지도록 함
[효과지향목표 평가]
* 정보목표 평가 :
여자 고등학생 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서울여대를 알지 못했던 45% 중 70%에
해당하는 315명의 인지도가 증가하여 총 86.5%의
인지도를 달성하였는지 확인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