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용자의 성별에 따른 유명기업 웹사이트태도와 이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연구 목적 및 의의
2. 관련문헌 연구
3. 연구문제
4. 연구방법
5. 연구결과
6.논의 및 시사점
본문내용
이와 같은 남녀 간의 차이는 기업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와 이용행태에도 적용이 가능할 것인가?


*연구문제 1: 남성과 여성은 대한항공 웹사이트에 대해 어떠한 태도를 보일 것인가?

*연구문제 2: 대한항공 웹사이트의 정보성, 상호작용성, 보안성,기업에 대한 감정적 충성도는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상대적 중요도는 어떠할 것인가?

*연구문제 3: 대한항공 웹사이트의 정보성, 상호작용성, 보안성과 동사에 대한 감정적 충성도가 웹사이트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은 남성과 여성간에 차이가 있을 것인가?


고객 필요에 맞는 정보제공 > 정보욕구 만족 > 기존 이용자
의 유지,충성도강화 >입소문 전파 >새로운 고객유치에 도움


감정적 브랜드충성도>기업웹사이트에 대한 호의적 태도 형
성 >방문자 유치 및 재방문 유도


인터넷 이용을 통해 해결하고자 하는 남녀간의 욕구 차이>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 채팅서비스 등 차별적 요소 제공


온라인쇼핑거래의 위험요소에 대한 거부감은 여성에
비해 낮으나 웹사이트 보안성효과는 여성보다 높음 >향후
추가 연구의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