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미디어]KT국제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2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우리 KT를 소개합니다.
2.우리의 TARGET
3.글로벌미디어가 되기 위한 KT의 전략
4.전략1. 이중인격자 전략
5.전략2. 두꺼비전략
6. 어렵지만 하고 싶은 사업
본문내용
Earning before Interest, Tax, Depreciation and Amortization
기업이 영업활동을 통해 벌어들인 현금 창출능력을 나타내는 지표.
이자비용, 법인세, 감각삼각비 제외 전 영업이익
러시아시장진출
Positive
‘황금주파수’라 불리는 900MHz 대역 선택 -> 본국 단말기에 적합 (해외 공통사항, skt나 lgt에 비해 유리)
르완다에서 와이브로망(7만 가입자 규모) 구축사업을 추진 (2007년)
러시아 현지 이동통신 자회사인 NTC를 통해 블라디보스토크 지역에서 모바일 와이맥스 서비스 제공 (2008년)
Negative
통신비 수익이 낮음
얼마 전 와이브로(와이맥스)를 포기하고 경쟁기술인 LTE(Long Term Evolution)를 채택
프랑스시장진출
Positive
프랑스텔레콤-오렌지 사와 기술협력 체결(MOU)

콘텐츠 확보

KT는 인프라는 있지만, 인프라를 통해 내보낼 콘텐츠 부족

많은 가입자를 갖기 위해서는 좋은 콘텐츠가 필요.

하지만, 불확실한 콘텐츠에 많은 돈을 투자하기에는 위험요소가 있음

이미 성공한 국내 혹은 국외 콘텐츠 회사를 인수하거나 협력하여 나가는 것이 좋은 방법

국내에서는 통신과 IPTV로의 송출을 조건으로 컨텐츠 회사와

협력/조인트를 맺을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 면접 최종합격자의 면접질문 모음 + 합격팁 [최신극비자료]
  •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입니다.저는 00에서 아르바이트를 할 때 00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것을 자주 봤습니다.00의 주매출원인00에서 일한 경험을 살려, 기획 재정/ 운영/ 영업/인사 직무넣기하고 실행해보고 싶습니다.26. 회사생활에 있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인가?전략어떠한 이들도 연봉 회사이름 회사위치 편의시설등 다양한 본인을위한 복지를 먼저 내뱉는 사람은없으리라 믿는다.당연히 기업분석과 마찬가지로 가져가야할 질문들

  • [인사관리] KT와 SK Telecom의 인적자원관리
  • 글로벌화의 영향으로 세계시장에 진출하기에 부족한 자원으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또한 독점으로 인한 정부의 제제는 SK텔레콤이 앞으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데 방해요인으로 작용하게 될 것으로 생각된다.Ⅱ. 고용관리1. 인재상 / 직무소개인재상 KT 인재상 & 역량체계도SKT 인재상오늘날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요소 중 하나는 창의력입니다. 과거 아날로그 시대에는 축적된 경험이 경쟁력의 원천이었지만, 디지털 시대에는 속도와 독창성

  • [국제경영] SK텔레콤의 해외(몽골, 베트남, 중국)진출 전략
  • 국제 입찰을 통해 그 주식의 40%가 한국통신(KT)에 매각되었고, 무선 통신 회사인 모비콤은 일본 자본인 Sumitomo, Newcom Group, KDDI가 몽골 기업과의 합작으로 1996년 설립된 기업으로 이동 통신 산업에 있어 몽골 내에서 독점적 지위를 누리고 있었다. 둘째, 향후 SK텔레콤의 해외 진출 시 GSM 진영과의 충돌을 피할 수 없는 상황에서 당시 GSM 방식의 표준을 사용하고 있던 모비콤과의 경쟁은 향후 상이한 표준과의 경쟁에서 SK텔레콤이 어떤 전략으로 임해야 할 지

  • [뉴미디어론] 전자책 단말기(E-Book)의 종류와 시장 전망(킨들 VS 아이패드 사례 중심)
  • 시장 8배 가파른 성장세 2010-04-27 / 스포츠 조선이처럼 유럽과 북미시장에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는 전자책 시장은 아시아와 중남미를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이에 따라 전자책 시장에 대한 글로벌 기업들의 진출 경쟁도 가속화 될 것으로 판단된다. 장밋빛으로 전망되는 미래 전자책 시장을 더욱 긍정적으로 판단하게 하는 것이 있다. 바로 소비자의 호감도이다. 글로벌 경영전략회사인 보스턴컨설팅그룹(BCG)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

  • [국제경영] LG전자 국제화전략
  • 시장 전략적 진출1991. 12국내 최초의 가전수출 20억 달러 돌파1989. 121세기를 향한 비전 설정국제화시기: 국제화 및 첨단기술개발(1978 ~ 1986)1984. 5평택공장 준공1984. 12매출 1조원 돌파1981. 4국내 최초로 미국생산법인 설립1978. 12전자업계 최초로 수출 1억 달러 돌파성장의 시기: 도약을 위한 기반구축(1966 ~ 1977)1976. 11창원공장 준공1975. 6구미공장 준공1970. 4업체 최초로 주식상장1968. 9업체 최초로 해외지사(뉴욕) 설립1966. 8국내 최초로 흑백 T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