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비타민워터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비타민워터 탄생기
2. 비타민워터 분석
(SWOT, 경쟁제품 분석)
3.비타민워터 현 홍보전략
4.앞으로 광고컨셉 및 전략
5.우리가만든 비타민워터 광고
본문내용
나트륨, 합성 착색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건강 음료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

형형색색 6개의 병마다 각자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소비자의 눈길을 끔

국내·외의 인기 연예인이 마셔 화제가 되었음


비싼 가격 ( 동종제품중 가장 비쌈

한정되어 있는 유통망

광고 하지 않음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향상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멀티비타민음료시장


쟁쟁한 라이프워터, V12 등 경쟁사들

‘과장광고’ 지적당함
제조회사 : 롯데칠성음료

제품명 : 비타라임 30

가격 : 140ML 병 1,000원

특징 : 국내 최초로 라임을 소재로 한 비타민 음료

새로운 투명 용기를 도입,

UV 코팅라벨 부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라소 비타민워터 제품분석과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비타민워터 미래전략제안 레포트
  • 광고 마케팅SNS와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현재 팝업스토어나 페스티벌을통한 판촉행사로소비자들에게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30대 층에 국한되어 있다는단점이 있다.구체적인 전술계획01. 현재- PPL광고를 통해 홍보- 스토리 텔링 마케팅독특한 대화체 말투의 제품 설명으로호기심을 자극 >> 다른 시리즈 까지 구매 유도구체적인 전술계획02. 판매촉진 포인트소비자확대캔음료TV광고현재 비타민 워터 인지도 20~30대로 국한 – 가

  • [경영학] 17차의 성공과 전략
  • 전략적 제휴 - 다이어트 비디오 비디오를 제작하는 제작사(비디오 화면 요소에 17차를 배치하거나 출연자가 운동 중간에 갈증을 해소하기 위하여 17차를 마시는 장면을 삽입)② 연예인들을 통한 광고     - 연예인들이 17차를 애음하는 장면을 연출 ③ Target market의 확대 (소비자층 확대)     - 제품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target을 남성뿐만 아니라 노인과 아이들 까지 target을 확대. 이를 위해서는 종전의 0칼로리임을 강조하는 것에서 벗어

  • [광고캠페인]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 비타민워터를 건네준다코디 曰 “ 언니 이거요! ”“건강도 코디하세요~!”Na.‘컬러풀 테라피 .글라소 비타민 워터’프로모션 전략 스포츠 이벤트 현장을 찾아가자!!다이나믹한 스포츠경기장을 찾아 활기차고 발랄한 Vitaminwater을 알리자!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스포츠!!경기장에서 Vitaminwater 에센셜, 에너지 집중 홍보!!프로모션 전략 통신사와 연계 휴대폰용 게임 & 어플리케이션 무료제공 이벤트!Vitaminwater 바이오리듬Colorful Therapy 알람

  • [경영학] 비타민 샐러드와 비타민 음료 판매 카페 사업계획서
  • 광고전략과일도시락 이벤트: 과일도시락 1회 제공량 2팩 360g / 한달 20일 116,000원에서 98,000원으로 가격 할인 및 무료 직접배송결혼 이벤트: 결혼식 단체주문 시 2,900원부터 메뉴를 정하여 1-4종류의 과일 200-230g을 제공하고 원하는 떡을 대행하는 등의 특별한 이벤트 실시메뉴1. 개인메뉴2. 단체메뉴마케팅전략판매 및 유통우리 사업의 주요 단어는 건강함과 편리함입니다. 이에 알맞게 저희는 이동 중에도 먹을 수 있는 한 입 크기의 간단한 식품

  • [광고학] 글라소 비타민 워터 마케팅 전략
  • 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 대화가 있는 홈페이지기업과 소비자 간의 소통이 이루어져야 마땅한 홈페이지, 하지만 국내에는 그러한 곳을 찾아보기 한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기운을 감지한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순간 ‘나’만을 향해 말을 걸고 있는 한 친구를 만난 기분을 느낄 수 있다.5. ‘글라소비타민워터’ 마케팅 전략 - 일반인 광고모델‘글라소비타민워터’는 연예인 광고모델을 쓰지 않고 일반인 모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