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비타민워터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4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비타민워터 탄생기
2. 비타민워터 분석
(SWOT, 경쟁제품 분석)
3.비타민워터 현 홍보전략
4.앞으로 광고컨셉 및 전략
5.우리가만든 비타민워터 광고
- 본문내용
-
나트륨, 합성 착색료 등이 첨가되지 않은 건강 음료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
형형색색 6개의 병마다 각자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 소비자의 눈길을 끔
국내·외의 인기 연예인이 마셔 화제가 되었음
비싼 가격 ( 동종제품중 가장 비쌈
한정되어 있는 유통망
광고 하지 않음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향상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멀티비타민음료시장
쟁쟁한 라이프워터, V12 등 경쟁사들
‘과장광고’ 지적당함
제조회사 : 롯데칠성음료
제품명 : 비타라임 30
가격 : 140ML 병 1,000원
특징 : 국내 최초로 라임을 소재로 한 비타민 음료
새로운 투명 용기를 도입,
UV 코팅라벨 부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 1) 효과성(efectiveness), 효율성 (efficiengy), 형평성 (equity), 지속가능성 (sustainability)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