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캠페인]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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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2008 비타민 음료 & 생수 시장
2.Vitaminwater Line-up
3.Vitaminwater = Health + Senes
4.Vitaminwater V12
5.L.ife-Water Multi Vitamin
6.V-vitaminwater
7.Wellbeing
8.음료 구매시 소비자의 고려사항
9.비타민워터 판매량
10.인쇄광고 시안
11.인터넷 배너광고 시안
12.프로모션 전략
본문내용
‘푸르밀’의 ‘V12’

* 2008년 Vitaminwater시장에 첫발!

* 일반 비타민 음료와의 차별화!

* 한예슬을 모델로 한 ‘여자는 피부다’
Campaign 진행!


* 자극적인 맛에 길들여진 소비자 공략 실패!

* 소비자의 다양한 비타민에 대한 인식부족!

* 광고모델에 가려져 버린 Campaign!
‘Sobe’의 ‘Life-water’

* 2008년 Vitaminwater시장 진입!

* 멀티비타민, 활성산소 저하 비타민E 강조!

* 인생이 꼬일 때, 난감할 때 “Take a break!”
Campaign진행!




* 소비자성향 파악 실패!

* 광고를 진행하였지만 인지도 상승 실패!

* 상품이 이슈화 되지 못하고 광고만
이슈화됨!
‘일화’의 ‘V-vitaminwater’

* 09년 “1032비타민워터”의 리뉴얼 상품출시!

* 해양심층水 이용 등 다양한 성분 강조!

* 20~30대 여성 겨냥 “엣지(edge)있게 마시자”
Campaign진행!





* Campaign이라 무색할 정도의 소극적 마케팅!

* ‘일화’라는 기업브랜드에 대한 부정적 인식!

* 상품 페키지의 단조로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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