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업경영론] 전라북도 4대 전략산업의 현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수재

-신재생 에너지 산업

-자동차 • 부품소재 산업

-생물 • 생업 산업

-문화 관광 산업
본문내용
신재생 에너지 세부 분야

방사선 응용 첨단 신소재 개발분야

방사선 응용 공학 소재 개발분야

풍력에너지 이용분야

연료전지 제조기술 분야

재생에너지 : 태양광, 태양열, 바이오, 풍력, 수력, 해양,
폐기물, 지열(8개분야)
신에너지 : 연료전지, 석탄액화가스화 및 중실산사유가스화,
수소에너지(3개분야)

부안 신재생에너지단지


- 연구 ▪ 산업단지
- 테마파크
- 수소파워파크

자동차 기계 ▪ 부품 세부분야

자동차경량부품분야
자동차모듈화분야
기계탄소산업분야
지능형생산시스템분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지리] 청주의 오송과 오창 과학 산업단지에 대해 분석
  • 전략 충청남도,북도의 도청1) 충북의 비전과 전략① 충북 Agenda 2010+ - 4대분야 10개 전략Ⅰ. BUY충북 1. 기업하기 좋은 경제환경 조성2. 첨단산업 혁신클러스터 구축3. 활력과 희망의 농업명품도 건설Ⅱ. 충북뉴딜플랜4. 대형 건설프로젝트 연계 개발5. 교육강도 실현Ⅲ. 균형발전6. 균형발전을 위한 사회간접자본 확충7. 균형발전 특화사업 전개Ⅳ. 삶의 질 향상8. 참여하는 문화관광기반 확충9. 함께하고 나누는 복지정책 추진10. 쾌적하고 안전한

  • [졸업][국제경영]현대자동차의 인도 및 북미시장진출과 나아가야할 방향
  • 전략 191) 핵심 역량 강화 192) 권역별 전략 차종 개발 203) 브랜드 가치 증대 204) 현지화 전략 21Ⅲ. 북미진출 221.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및 해외진출개괄 221) 주요현황 222) 문제제기 222. 북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 221) 최초의 미국시장 진출 222) 캐나다 FDI를 통한 해외투자 233) 수출로의 전략전환과 SUV주력 244) 앨라바마주의 FDI 추진전략 253. 변화하는 북미시장에서의 나아갈 방향 26Ⅳ 인도 진출 281. 지역의 선정 281) 인도 시장 분석 282. 인도의 자

  • [국제마케팅] 신세계 이마트 해외진출사례
  • 현황을 나타낸 것으로써 98년부터 꾸준한 증가세에 있음을 알 수있다. 이는 유통업 뿐만 아니라 중국의 무한한 소비시장을 염두한 다국적 기업의 투자로 볼수 있다. 단위: 건, 백만 달러자료 : MOFTEC, 한국 수출입은행구 분1998199920002001외국인투자건수1,4901,4721,8142,459금액3,6022,8373,1604,392한국건수12162969금액32391029또한 다른 지역보다 높은 소득 및 소비지출을 배경으로 상해시에는 다양한 형태의

  • [경영학 마케팅] 아시아나 항공 기업분석
  • 산업구조분석 공급자의 교섭력(고유가)↓신규 진입자의 위협(제주항공)→기존기업과의 경쟁(대한항공)←대체품(KTX)↑구매자의 교섭력 산업구조분석(1) 신규 진입자의 위협제주항공 : 지역항공사. 우리나라 최고항로가 469km에 지나지 않아 지역항공이 가능함. 기존항공요금의 70% 수준(2) 기존 기업과의 경쟁① 산업의 집중도대한항공 : 수송점유(국제여객) : 41%수송점유(국제화물) : 33%② 경쟁기업의 동질성과 이질성대한항공과

  • 서비스 경영론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 Blue Sky 마케팅 전략
  • 산업 현황2. 패스트푸드점 산업현황1) 패스트푸드산업의 의의 및 특성2) 패스트푸드산업 현황3. 패밀리레스토랑의 현황4. 한식체인시장 현황1) 한식체인화의 전개2) 한식체인화 현황5. 기호시장현황1) 제빵․제과시장2) 원두커피시장 현황3) 아이스크림시장Ⅲ. Blue Sky의 마케팅 전략1. 외식산업 중 프랜차이즈 기업의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2) 광고전략3) 가격전략4) 가맹점 모집 및 교육전략5) 운영 및 통제 전략6) 경쟁전략7) 유통전략2. Blu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