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IS 호텔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4.07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IBIS 호텔 SWOT,STP,4P분석
목차
중저가호텔
IBIS 호텔 소개(서울,명동)
SWOP분석
STP분석
4P
추가자료
본문내용
중저가 호텔의 특성
■ 저렴한 가격에 비해 특급호텔 수준의 서비스 제공
■ 표준화된 설비, 저렴한 지가 등에 의한 운영비용 절감으로
■ 비슷한 서비스 제공하는 숙박시설보다 저렴한 가격 제공
■ 영업이익률이 가장 높은 객실판매 위주의 영업 전개
■ 부대시설을 1개의 다목적 업장으로 통합 운영 및 단순화시킴
■ 회의상품이나 연회상품 등의 판매는 거의 고려하지 않음
■ 투자비용과 경영비용이 특급호텔에 비해 저렴
■ 사업계획 매뉴얼의 표준화를 통해 규격화된 건축 및 인테리어로 시공
■ 외주용역을 주어 불필요한 인력 최소화
참고문헌
Sisa News People
Hotel Nara
여행정보신문
Joins You Blog
스포츠서울
필름플러스
이비스[명동,서울]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론]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조사
  •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조사▶ 목차 ◀I. 서론1. 연구과정 및 선정동기1) 주제선정동기2) 연구 과정2. 호텔소개1) 개장일 및 위치2) 규모3) 시설3. 선행연구 - 중저가 호텔의 개념 및 마케팅 전략1) 중저가호텔의 개념2) 중저가관광호텔의 특성3) 중저가호텔의 경영형태II. 본론1. 상황분석1) 환경분석2) 매력도분석, 경쟁우위 및 적합성2. SWOT 분석3. STP 분석4. 마케팅 믹스1) 제품믹스 (product)2) 가격믹스 (price)3) 경로믹스 (place)4) 촉진믹스 (promotion)

  • 호텔경영학 IbisAmbassadorHotel
  • Ibis Ambassador Hotel★호텔산업의 틈새 시장 중저가호텔★1. 선정동기 2. 중저가호텔의 개념, 특징 및 문제점 3. Ibis 등장배경 4. Ibis Seoul 개관5. 4P 분석 6. SWOT 분석 7. 성공요인 분석8. 마케팅 전략 9. Ibis 호텔 관련기사 10. 결론★목  차 ★1. 선정동기 1. 스타틀러 호텔“1.5달러의 욕실 딸린 객실” 에서 현대적 의미의 상용호텔이 등장하였다는 것에 동기부여 되어 저렴한 중저가 호텔로의 방향모색 2. 대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을 정도

  • [호텔마케팅]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 사례 조사, 분석
  • - 사례 조사, 분석 -호텔 마케팅 레포트조원:- I N D E X -I. 서론1. 연구 배경 및 목적2. 대상기업 선정이유3. 조사 방법 및 범위II.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소개III. 현재 시장 상황, 경쟁 환경1. 표적 시장2. Market Share & Positioning2. 타사와의 차별화3. SWOT 분석 IV. 마케팅 전략 평가- 마케팅 믹스 전략 -V. 마케팅 전략 수립VI. 결론I. 서론1. 연구 배경 및 목적2003년 초, 불어닥친 SARS와 미국ㆍ이라크 전쟁의 영향으로 전 세계 경

  • [호텔경영]21세기시대호텔경영의발전방안
  • 호텔운영(operation)의 변화 및 서비스상품의 다양화 등이 주요 내용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뉴 밀레니엄 시대의 호텔산업 변화는 1) 기술혁신 측면 2) 환경적인 측면 3) 호텔글로벌화 4) 고객의 변화 5) 새로운 개념의 호텔출현 및 서비스차별화 6) 호텔경영전략 측면 7) 호텔마케팅 측면 등에 호텔경영의 새로운 발전 방안이 나타날 것으로 전망된다. ▣ 21세기 시대의 호텔산업 7대 조류 1. 불확실성에 대응한 호텔경영 변신 21세기의 호텔기업은 국가

  • [관광학원론] 호텔업
  • 호 텔 업 Ⅰ.호텔의 개요1) 호텔의 개념2) 호텔의 특성Ⅱ.호텔의 종류와 역할1) 호텔의 분류2) 호텔의 역할Ⅲ.호텔의 조직구성 및 부서별 기능1) 객실부서2) 식음료 부서3) 관리부서Ⅳ.호텔의 환경변화 과제1) 호텔경영환경의 변화Ⅴ.관광호텔의 최근동향1) 객실부분2) 식음부분3) 연회부분4) 양극화 및 중저가 호텔의 신장5) 식음부분의 재편 및 다각화6) 메디컬 클리닉 센터 유치7) 객실 차별화 전략8) 온라인 마케팅 강화9) 앞으로의 방향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