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IbisAmbassadorHote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bis Ambassador Hotel
★호텔산업의 틈새 시장 중저가호텔★
1. 선정동기
2. 중저가호텔의 개념, 특징 및 문제점
3. Ibis 등장배경
4. Ibis Seoul 개관
5. 4P 분석
6. SWOT 분석
7. 성공요인 분석
8. 마케팅 전략
9. Ibis 호텔 관련기사
10. 결론
★목 차 ★
1. 선정동기
1. 스타틀러 호텔“1.5달러의 욕실 딸린 객실” 에서 현대적 의미의 상용호텔이 등장하였다는 것에 동기부여 되어 저렴한 중저가 호텔로의 방향모색
2. 대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을 정도의 중저가 호텔을 소개함으로써 호텔에 관한 거리감에 있어 수강생들의 인식전환
3. 호텔 내 틈새시장을 바라보는 중요성 인식
2. 중저가호텔의 개념, 특징 및 문제점
* 중저가 호텔의 개념
“종합 관광호텔업 중에서 외래관광자가 숙박할 수 있는 최소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객실이 50실 이상이며, 객실요금이 비교적 저렴한 반면 동급의 타 호텔보다 높은 수준의 객실서비스를 제공하는 1∼3등급 관광호텔”
* 중저가 호텔의 특징
① 가격은 저렴하고 시설은 수준급
② 부대시설은 최소화하고 객실상품에 치중
③ 체인화에 용이한 경영조건
* 중저가 호텔(호텔산업의 70%정도)의 문제점
인적물적 자원의 부족, 경영주의 인식 부족
→ 저질 마케팅, 서비스 수준의 저하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 불충족
→고객으로부터 외면
→40%가 부도/폐업
→ 악순환의 연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경영학]호텔조직의 기본구성
  • 호텔조직의 기본구성1.총지배인:고객, 종업원, 주주에 대한 책임(경영의 총 책임자)1)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제일 중요시 함2)종업원에 대한 책임3)주주에 대한 책임->합리적 경영에 의한 이익 추구의 극대화 (연 1회 결산보고와 주주에 대한 배당확보 등의 책임)2. 관리지배인(관리 이사 또는 관리부장)호텔관리부문의 책임자로 총지배인을 보좌 영업을 위한 지원 업무부서(인사.총무.경리.관리.구매.경비)총괄.3.당직 지배인총지배인 부재시 총지배인

  • [호텔경영학] 호텔마케팅 사례연구
  • 호텔마케팅CONTENTS서론1.마케팅이란2.호텔마케팅이란본론1.마케팅의 역할2.구매자 행동의이해3.마케팅믹스4.시장조사5.호텔마케팅의 사례연구결론- 시사점Marketing개인과 집단의 목표를 충족,만족 시켜줄 수 있는 아이디어, 서비스, 재화를 개념화 가격화 촉진, 유통함으로써 ‘교환’을 만들어내는 활동넓은 의미 – 고객과 조직에게 만족을 제공, 기업의 목표 달성 위한 경영활동좁은 의미 - 고객만족을 위해 전개되는 경영활동Hotel Marketing-

  • [호텔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 < 신라 호텔 전반적 소개>Ⅰ. About Seoul Shilla Hotel ?1. 신라호텔의 연혁2. 신라호텔의 기본로고- 신라호텔의 디자인 컨셉은 신라호텔이 지향하는 세계 최고의 명문호텔로서의 세련된 멋과 강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표현하는데 있다.- 심볼인 무궁화는 나라꽃(한국을 대표하는 호텔)을 함축하여 표현함으로써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시각화한 것으로, 서양에서는 섬세하고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서울 신라호텔의 심볼 컬러는 버건디(Burgundy)로

  • [호텔경영학] 신라호텔 마케팅 성공사례
  • Contents1-1호텔신라 소개1-2기업이념2. 시장세분화3. 포지셔닝4. SWOT분석5. 7P분석6. 호텔 신라의 마케팅 성공사례7. 참고자료1. 호텔소개*1973년 3월 삼성그룹 호텔사업부창설5월 주임페리얼호텔 설립7월 (구)영빈관 인수현 호텔신라 건물 기공식현제의 회사명을 상호로 변경*1979년 3월 서울 신라호텔 전관 개관ㅊ1-1 기업이념과 정신* 우리 겨례 5000년의 문화와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호텔신라는 동시에 세계성을 지향한다.* 우리겨례 5000

  • 호텔경영학과 학업계획서 예문
  • 호텔경영학과 학업계획서 1. 진학동기 이탈리아는 로마 유적지로 이탈리아 국가 재정수입에 40%를 관광산업으로 채우고 있으며 그리스는 아테네 하나로 금세기 최고의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는 나라로 국가 재정수입에 7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계화ㆍ무한 서비스 경쟁 시대를 맞이하여 관광산업의 관심 및 개발 비중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성장 잠재력이 크고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관광산업을 굴뚝 없는 산업 또는 황금 알을 낳는 거위라 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