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학 IbisAmbassadorHotel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Ibis Ambassador Hotel
★호텔산업의 틈새 시장 중저가호텔★
1. 선정동기
2. 중저가호텔의 개념, 특징 및 문제점
3. Ibis 등장배경
4. Ibis Seoul 개관
5. 4P 분석
6. SWOT 분석
7. 성공요인 분석
8. 마케팅 전략
9. Ibis 호텔 관련기사
10. 결론
★목 차 ★
1. 선정동기
1. 스타틀러 호텔“1.5달러의 욕실 딸린 객실” 에서 현대적 의미의 상용호텔이 등장하였다는 것에 동기부여 되어 저렴한 중저가 호텔로의 방향모색
2. 대학생들도 이용할 수 있을 정도의 중저가 호텔을 소개함으로써 호텔에 관한 거리감에 있어 수강생들의 인식전환
3. 호텔 내 틈새시장을 바라보는 중요성 인식
2. 중저가호텔의 개념, 특징 및 문제점
* 중저가 호텔의 개념
“종합 관광호텔업 중에서 외래관광자가 숙박할 수 있는 최소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객실이 50실 이상이며, 객실요금이 비교적 저렴한 반면 동급의 타 호텔보다 높은 수준의 객실서비스를 제공하는 1∼3등급 관광호텔”
* 중저가 호텔의 특징
① 가격은 저렴하고 시설은 수준급
② 부대시설은 최소화하고 객실상품에 치중
③ 체인화에 용이한 경영조건
* 중저가 호텔(호텔산업의 70%정도)의 문제점
인적물적 자원의 부족, 경영주의 인식 부족
→ 저질 마케팅, 서비스 수준의 저하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 불충족
→고객으로부터 외면
→40%가 부도/폐업
→ 악순환의 연속!!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