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3.19 / 2019.12.24
- 3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시장 분석”
캔커피 매출동향 분석
광고 활동
“업계 1위는?”
레쓰비의 성공전략
업계 1위와의 경쟁
“네 자신을 알라”
예전광고(지미기-2003)
네스카페의 약점
“우리의 선택”
누구를 위한 광고인가!
광고에 집중하라!!
새롭게 다가가자!
세련,감각,경쾌,성공의 표현?
How?
MODEL
CREATIVE
기획의도
이걸론 2%모잘라!!
Tv광고만으로는 안돼!
2%채우기-TARGET별 공략법
내용
“이론적 배경”
광고 성공의 열쇠는?
Creative
적절한 인출 단서 제공
- 본문내용
-
화면 집중도를 높힌다.
→ 만다라 효과, 화면 상황의 이분화
민감한 귀를 생각한다.
→ 소리의 대비
기존의 네스카페의 브랜드 자산인
“여유”, “휴식”을 안고 가면서
고급스런 분위기를 강조한다
캔의 디자인을 십분 활용한다
누런색이라고? -> 우린 Gold 라고!!
BGM: days and days –F.P.M
내용:
캔안의 세상-환상적분위기
vs
캔밖의 세상-성공
30~40대
성공한 이미지
젊은 감각의 소유자
기존의 커피 광고를 하지 않은 자
네모난 화면 안에 둥근 테(만다라무늬)가 둘러져 있고 BGM에 맞춰 무늬가 돌아간다. [최면을 통한 화면집중효과-현대심리학입문 ]
테 안은 황금색,캔 밖은 은색으로 처리한다
[테 안은 커피, 테 밖은 캔의 금속임을 암시]
음악에 맞춰 캔 안의 세상도 흥겹게 돌아가다가 빠르게 줌아웃, 음악 멈춘다
지금까지 보여준 화면은 모델이 들고 있는 캔커피 속에서 일어난 일이었고 모델은 배격음악 없이 조용한 상황에서 네스카페를 마신다. 징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현장실습] 실습 신청서 , 실습생 프로파일
- 사회복지실천에서 관계에 대한 개념들과 관계의 특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또한 사회복지사와 클라이언트 간의 전문적인 관계의 기본요소에 대해 논하시오
- 사회복지정책적 시각에서 본 존큐
- 우리나라의 교육 현실을 기능론적 관점과 갈등론적 관점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예를 들고, 비교 설명하시오
- 정역학_정역학을 배워야 하는 이유와 정역학이 본인 전공에 어떻게 적용될 것인지를 논하시오
- 특정범죄에 대한 원인과 실태, 문제점과 대책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서술하시오
- 특정범죄에 대한 원인과 실태, 문제점과 대책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서술하시오
- 현 사회는 저출산과 고령화 등 급격한 인구이동 및 세대구성의 변화로 인한
- 현대 한국 사회에서 교육의 사회적 기능은 무엇이며, 기능론 갈등론 상징적 상호작용론 중 한 이론을 선택하여 사례를 들어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멘토링, 코칭, 이러닝 기법이 갖는 장단점과 각각의 단점을 해결하여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