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보험] 국내외이색보험 및 나의 보험개발상품-미아보호 보험 상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2.1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외 이색보험

**날씨보험
**결혼보험
**UFO(미확인비행물체) 유괴보험
**고지서 납부 보험
**성희롱 보험
**딱지보험
**성기보험
**이혼보험
**이혼보험

나의 보험개발상품***미아보호 보험 상품

★미아보호 보험 개념도출
★미아발생 및 처리 상황
★상봉기간별 미아현황
★담보내용
★보험금 담보기준
★사업비 구성
★합법성
★마케팅요소

【미아 방지 보험】

1. 상품개발 배경

2. 상품 특징

3. 담보 사항

4. 보 험 료

5. 기타사항

본문내용
**고지서 납부 보험
영국 로열&선얼라이언스사가 판매하는 상품으로 재해나 질병 사고등으로 실직했을 때 각종 고지서 납부액을 보장해주는 것이다. 실직자를 위한 보험이라고도 할 수 있다. 재해, 질병상의 이유로 해고상태에 들어갔을 경우 한달이 지난 다음부터 1년동안 매월 1백파운드 범위 내에서 고지서를 대신 납부해 준다. 재해사망은 재해를 당한 날로부터 1년안에 사망했을 경우 월보상금의 10배를 보험금으로 지급한다.

**성희롱 보험
미국에서 “성희롱”관련보험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끊임없이 터지는 섹스스캔들 등에 영향을 받는 것이다. 가장 인기를 끄는 상품은 고용관행보험으로써 종업원들이 직장 내에서 성희롱을 당한 뒤 소송을 제기할 때에 대비해 기업들이 들어두는 보험상품이다. 이 상품을 주로 취급하는 스털링보험의 데이비드 스털링 사장은 “지난 3년간 3배이상 증가하는 등 가장 급속히 뜨는 상품”이라며 “지난 5년간 기업들의 60% 이상이 고용관행과 관련된 소송대상이 됐을 정도”라고 말한다. 미국의 전 대통령인 빌 클린턴도 이 보험의 혜택을 보았다.

**딱지보험
일본에는 딱지보험이란 것이 인기를 끌로 있다. 교통법규를 위반한 운전자를 위해 보험회사가 벌금을 대신 물어주는 상품으로 1년에 한번만 보험료를 내면 위반횟수에 관계없이 벌금을 대신 내준다. 이와같은 보험이 우리나라에 들어오기 전에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준법정신이 향상이 되어야만 하는 것이 전제되어야 할 것이다.

**성기보험
국내 최초로 보험시장에 나오는 이 상품은 남성인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 성기에 상해가 발생, 성기능을 상실했거나 고환을 잃었을 경우 최고 3,000만원 까지 보상된다. 상품의 이름은 ‘섹스는 계속되어야 한다’ 다. 상품개발을 기획하던 초기 오아이오TV의 김모 과장(30)은 “성인 서비스차원에서 보험상품을 기획했지만 마땅한 이름이 떠오르지 않았다. 그때 게시판에 한 유저가 올린 글의 제목을 보게 됐고 바로 보험 이름으로 채택했다.
이 상품을 함께 만든 제일화재측은 “신체 보험은 신체 전체를 대상으로 했으나 최근에 유명인들 중심으로 얼굴, 팔, 다리 등을 대상으로 한 상품도 생겼으며 얼굴의 경우 눈, 코, 입 등 상세부위까지 보험이 생겼다”며 이번 성기보험은 남성이 대상이지만 앞으로 여성에게도 확대, 가슴보험도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혼보험
1982년 아랍의 석유재벌 아드난 카쇼기는 부인 소라야와 이혼하였다. 아드난은 소라야에게 우리돈으로 4천억원의 위자료를 지급하겠다고 하였는데, 소라야는 그 돈으로는 도저히 정상적인 생활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론] LG전자의 마케팅 성공 및 실패 사례연구
  • 및 수출규제, 통화변동, 국내에서의 경쟁우위 소멸 등 경영환경의 변화에 의해 이미 확보된 해외시장이 위협을 받게 될 때, 이 시장을 고수하고 무역마찰을 회피하기 위해 시장의 근거리에서 생산한다는 시장지향성의 동기로 현지에 확립한 유통기반을 바탕으로 현지생산에 나서게 되는 현지 생산단계이다. 넷째, 현지고객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고 연구개발의 시간적공간적 결합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려는 R&D의 현지화단계이다. 다섯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나누어집니다.슬림 사이즈의 데스크 탑 컴퓨터를 설치해 비즈니스 고객이 노트북을 휴대하지 않고 초고속 인터넷(10Mbps LAN)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PC에는 자체 개발된 컨텐츠와 브라우저가 내장되어 있어 초고속 인터넷 환경 이외에도 투숙객 개인 이메일 자동 세팅, 다국어 지원, 호텔 및 호텔 주변 관광/비즈니스 정보 제공, 멀티 게임 등 편리하고 광범위한 첨단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번호가 부여된 핸드폰이 객실마다 비치

  • [이거하나면 끝] 리더십 모음집
  • 나서는 경우가 많다. 이순신은 전라좌수사로 부임하던 때, 해전에서 왜선을 격파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 거북선을 개발했다. 그는 일본 수군의 강점을 무력화하고 조선 수군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전함개발의 필요성을 절감했다. 이에 따라 나대용과 같은 기술자들과 함께 개발에 주력한 결과 거북선이라는 세계 최초의 철갑선이 탄생할 수 있었다. 왜 수군의 전선은 기동성이 우수한 반면 상대적으로 내구력이 약했으므로 거북선과

  • [서비스경영사례] 서비스사례
  • 나 만족을 주는 판매를 위해 제공된 모든 행위, 즉 소비자가 스스로 수행할 수 없거나 수행하지 않기로 선택한 바를 의미함.Blois(1974)제품의 형태에 물리적 변화를 초래하지 않으며, 편익과 만족을 산출하는 판매를 위해 제공된 행위.Rathmell(1974)시장에서 구매 ․ 판매되는 모든 무형적 제품. Hill(1979)경제주체의 경제활동에 의하여 타 경제주체 및 소유물의 상태를 변화시키는 행위.Wemrauch & Piland(1979)물리적 ․ 유형적 상품이 관련되지 않는 판매 행위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및 즐거운 색채 감각디즈니랜드의 설치된 각종 놀이시설은 외관도 직선보다는 주로 곡선을 활용하여 입체감을 살리고, 색상도 원색에서부터 파스텔톤까지 다양한 그라데이션 효과를 활용하여 마치 만화속의 세계에 와있는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④ 사인물테마파크의 성격을 반영한 시각적 상징물인 캐릭터는 테마파크의 주인공으로써 각종 사인물이나 광고물, 홍보물뿐만 아니라 퍼레이드를 주도하며 다양한 상품에 활용되어 즐거움을 배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