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 업체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11.09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주제 선정배경
◈ 결혼 정보업체 회원가입 조건
◈ 결혼정보업체 회원현황
◈선호하는 배우자상
◈ 사회적 현상과 평가기준의 변화
◈ 결론 및 미래변화 예상

본문내용
듀오 서비스 특징
프로필 회원 등록은 초혼회원을 대상으로 가장 일반적인 서비스로 대다수의 회원들이 선택하는 서비스이다. 매칭전문가에 의해 비슷한 프로필의 회원을 추천받게 되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다. 일대일 회원 등록은 초혼회원중 고령자들에게 특화된 서비스이고 재혼 서비스 재혼자를 대상으로 특화된 서비스인데 이렇게 마이너스적인 조건을 달게되면 가입비가 늘어나게 된다. 이 서비스들의 권리는 프로필 회원의 권리와 대동소이하다. 노블레스 서비스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좀 더 상위 클래스의 회원간의 만남을 주선한다. 회원의 자격기준도 엄격하며 매니저의 좀 더 세심한 서비스를 받게 된다. 재미있는 사실은 남녀의 가입비가 다르다는 사실인데, 여자가 약 1.5배 더 비싸다. 이는 사실상 남자의 조건이 결혼정보업체가 주선하는 만남에 있어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한다는 것을 말해준다.

2. 가연




가연 서비스 특징
가연은 듀오에 비해서 프리미엄 회원관리를 더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회사이다. 가입비가 듀오에 비해 좀 더 비싸다. 토파즈 서비스의 경우 좀더 회원중심의 이상형 설정이 가능하도록 한 서비스이다. 에메랄드와 루비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매칭매니저의 세심한 관리로 최상위 계층끼리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주선 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 마케팅 믹스(4Ps) 듀오
  •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미 일반인들에게는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어 신뢰성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후발 업체 임에도 불구하고 시장 점유율 62%라는 업계 선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자 “듀오”라는 회사를 선정하게 되었다.2. 결혼정보회사 듀오에 대하여.듀오는 ‘新 대중문화 창조’라는 가치아래 1995년 2월 설립되어 신뢰를 바탕으로 한 객관적 정보체계를 통해 고품격 결혼, 미팅, 웨딩 정보서비스를

  • [서비스경영] 결혼정보회사 듀오 차별화전략과 성공요인
  • 결혼정보업체 중 소비자 인지도 면에서 최고로 평가 받고, 시장점유율 역시 국내 5대 결혼정보업체 중 62%로 단연 앞서고 있는 기업은 듀오정보(주) 있다. 2004년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회원수 1위’,‘성혼 커플수 1위’,‘시장점유율1위’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명실상부한 결혼정보업계의 대표주자임을 확인하였다. 이처럼 서비스산업에서 새로운 전략산업으로 고부가가치화하려는 듀오정보(주)에 경쟁력을 알아보려고 한다.2. 듀오 회사의 연

  • [서비스마케팅] 듀오 분석 및 서비스마케팅
  •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이미 일반인들에게는 가장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어 신뢰성 있는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후발업체 임에도 불구하고 시장 점유율 62%라는 업계 선두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고자 “듀오”라는 회사를 선정하게 되었다.❏ 듀오 소개1. 듀오 연혁1995년 - 결혼정보 회사 듀오 설립1996년 - MBCTV(사랑의 스튜디오)에 매칭자료 독점 제공2003년 -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1997년 - 결혼정보 모범업체 표창 수상20

  • 레포트 - 생명윤리와 철학
  • 결혼정보업체의 문제라기 보다는 결혼정보업체를 통해 더 높은 회원비를 지불하더라도 더 좋은 배경의 배우자를 고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의 허영이 문제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그들이 어디에 살고 있는지, 무슨 차를 타는지, 무슨 옷을 입는지 등의 사람들의 외적인 상황을 통해서만 그들이 잘 살고 있다거나 성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평가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사람들은 자신이 성공했다고 여기는 삶이 그들

  • 레포트 - 생명윤리철학 기사 비평
  • 결혼정보업체에서는 남성은 서면가입이 가능하지만 여성은 꼭 면접을 하고 가입시킨다고 한다. 이렇듯 남자는 직업을, 여자는 외모를 중시하는 사회풍조는 부부가 사회적으로나 서로의 관계에 있어 동등한 위치에 설 수 없게끔 한다. 부부가 동등한 위치에 있어야만 서로를 존중하고 배우자로서 서로를 존경할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우리 사회에서 이혼사례를 살펴보면, 작년 통계에 따르면 이혼사유의 47.3%가 성격차이였음을 알 수 있다. 반면 경제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