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생활] UnLimited Motor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명, 엠블럼 소개
-UnLimited Motors Motto
-Company profile
-UnLimited Motors Meaning of emblem

2. 회사의 대외적 활동
-우리 회사에서 실행중인 사업

3. hybrid car 란?
-등장배경 및 정의
-작동 원리

4. 국내⋅외 개발 현황
-일본
-미국
-유럽
-국내

5. 주력 상품 소개 및 특징
-UH-6
-UH-4
-타제품과 차별화된 우리 회사만의 제품특징

6.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1. 회사명, 엠블럼 소개


★ UnLimited Motors Motto
자율경영 · 사회공헌 · 창조정신 · 고객을 위한 혁신 · 녹색한국

★Company profile
ULM는 21세기를 맞이하여 글로벌 브랜드 이념을 추구하는 ‘The Power of Dreams’라는 슬
로건으로 사람과 지구에 최적이고 ULM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가치를 가진 상품과 서비스
의 창조를 통하여 고객에게「기쁨」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도전하고 있습니다.저희 회사는 판매에서 애프터서비스까지 World Wide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함과 동시에 고객에게 언제나 꿈과 희망을 제공할 수 있
는 기업을 목표로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UnLimited Motors Meaning of emblem
무한대 기호인 뫼비우스의 띠를 이용하여 우리기업의 무한한 가능성을 나타내었으며, 고객
에게 최고의 차를 제공하고 고객의 만족을 최대화하기 위해서 끊임없는 노력을 하겠다는 약
속의 증표입니다.
또한 뫼비우스의 띠가 안과 밖이 구별이 있는 그 시대의 고정관념을 깨듯이 현재 자동차의
고정관념을 깬 새로운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의미와 회사의 무한한 번영과 영광을 의미 합니
다.
UnLimited Motors


2. 회사의 대외적 활동

★우리 회사에서 실행중인 사업
☺‘UNLIMITED 사랑나눔재단’ 설립
-취지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따른 활동의 일환으로,
우리 기업 수입의 일부를 모아 사회공헌에 기여
-활동 : 1. 매달 마지막주 토요일을 ‘봉사의 날’로 정해 봉사활동을 실시
2. 비싼 등록금으로 인해 학비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기초수급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학비 지원
3. 국제구호사업의 하나로, 월드비전과 연계하여 해외 아동들에게 지원활동
(학용품, 의류, 신발, 도서, 시계, 양말, 영어학습교재 등)
-이미 기아자동차, 삼성전자와 같은 기업들이 연계하여 활동중에 있음.


3. hybrid car 란?

★등장배경 및 정의
최근 자동차 산업의 급속한 발달로 인한 심각해진 환경문제가 인류생존의 문제로 대두되면
서 세계 각 국에서는 환경 및 대기오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배기가스 배출량을 대폭 감
축하는 방향으로 규제를 강화하고 있다. 이에 따라 자동차업계는 친환경 자동차개발에 사활
을 걸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최근 자동차 기술은 차량의 연비 향상과 배기가스감소에 집중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전기자동차, 연료전지 자동차, 하이브리드 자동차 등이 등장하게 되었다.
특히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내연기관 차량과 전기자동차의 특징들을 상호 보완하여 항속거리
의 제한, 과도한 충전 시간과 낮은 에너지 유용성 등 전기자동차의 한계를 극복하고 동시에
유해 배출 가스 감소 및 연비 향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된 차량이다.

★작동 원리
-출발과 저속주행
차량이 출발할 때, 저속주행 등과 같이 높은 토크가 요구될 때는 엔진에 연료가 차단되고
엔진은 멈춘다. 배터리의 전원을 이용하여 전기 모터(Electrical Motor)가 차량을 움직인다
(A).

-정속주행
엔진의 동력의 동력으로 구동되며, 엔진의 동력은 2개로 나누어서 하나는 차량을 직접 구동
시키고(B), 다른 하나는 발전기(Electrical Generator)를 회전시켜 발생하는 전류가 전기 모
터를 회전시켜(C) 차량을 주행 시킨다.

-최고속도 주행
엔진의 힘(C)과 발전기의 동력(B) 뿐만 아니라 배터리의 전류(A)까지 이용하여 최고속도로
주행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현대자동차` 인도시장에의 진입전략
  • , 국제노동브리 프, 2002 8. 하명영 차태훈, 「현대 자동차 그리고 인도」, 한국국제경영학회, 20019. EIU, 「Country Report: India」, 2001. 5.10. The Times of India (2002년 3월 8일, 3월 6일자) 인터넷 사이트1. 주 인도 한국대사관 www.embkoreain.org2. KOTRA 홈페이지 www.kotra.or.kr3. 현대자동차 www.hyundai-motor.com4. 한국국제경영학회 www.kaib.or.kr인터뷰1. 현대 자동차 이민호 상무 - 당시 인도 현지에서 HMI 설립에 참여 현재 현대 자동차 미국 Alabama 법인 설립에 참여중

  • [경영] 기업문화 - 대우관련 자료모음
  • 미래전략입니다. 이를 위해 대우는 세계경영의 개별 추진계획을 상호 연계시켜 사업의 고도화와 복합화를 동시에 추구하는 한편 이를 세계적인 차원에서 통합하는 종합관리 시스템 구축을 추진해 가고 있습니다. 국가적 차원에서도 세계경영은 수출 경쟁력 약화, 부존자원 부족, 협소한 국내시장 등 오늘날 한국경제가 직면한 여러 불리한 여건을 극복하고 국가경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데 그 선도 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세계경영은 크게 네

  • [마케팅]sony의 글로벌 경영전략/사례
  • 통한 유통을 강화- Sony Pictures Entertainment: 넷을 통한 필름 유통- 음반 사업: 온라인으로 음악 유통- 재무 서비스 부문: 네트워크를 통한 상품의 직접 판매를 강화 궁극적으로 소니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하드웨어 개발역량과컨텐츠 자산을 결합하여 디지털 환경하에서 나타나는 새로운 e-business 기회에 대응해 나가고 있다Top 5 in Sony Global StrategyDiversification – Broadband Network시대의 No. 1 기업Global Business StrategyConclusion소니의 미래 ?Global Business Strategy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 인도진출사례 - Santro를 중심으로
  • Motor India)를 설립하였다.구 분내 용공장위치투 자투자비율생산능력현지화율종업원수인도 Tamilnadu 주 Chennai (부지 총 65만평, 건평 3만7천 평)총 투자비 457백만 달러현대자동차 100%년 12만대(1일 3교대 기준): Santro 8만대, Accent 4만대Santro 77.5%, Accent 59.5%총 2,544명(관리직 400, 생산직 2,100, 주재원 44)자료: 현대자동차인구와 자동차 수요의 약 40% 이상이 밀집되어 있는 New Delhi를 제치고 Chennai로 공장입지를 정

  • [마케팅] 렉서스(도요타) 마케팅전략
  • 생활이 안정적인 40대 초반의 경제력을 가진 소비자층이다. 이 Target 층은 역사적으로 볼 때 자동차를 구입하는데 있어서 유행과 성능에는 관심이 적고 서비스, 신뢰성, 장기적 가치에 매료되는 소비자층으로 세분화 가장 충성스런 고객이다. 렉서스의 제품 컨셉인 질의 완벽성과 서비스의 완벽성을 달성하려는 렉서스와 맞는다고 할 수 있다.우선 벤츠와 캐딜락 등을 사용하는 그들이 새로운 렉서스라는 브랜드로 교체시키기 어렵겠지만 일단 렉서스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