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캠페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2.13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브랜드
브랜드 아이덴티티
브랜드 성공사례
브랜드 실패사례
본문내용
브랜드의 정의 및 개념

“제품이나 서비스를 경쟁자의 그것과 구별하기 위해 붙인 이름, 심벌, 디자인 혹은 이들의 조합
- 미국마케팅협회(AMA)

“공급적인 측면에서 볼 때 제품의 차별화를 목표로 하는 전략의 한 부분”
-캐퍼러

상표는 자사의 제품을 경쟁자들의 것과 구별하기 위해 사용하는 문자, 기호, 도형 혹은 그들의 결합이다
-우리나라 상표(TradeMark)법



브랜드는 시각과 청각에 호소될 수 있는 모든 요소들을 포함


브랜드의 기능들

제품으로서의 브랜드
ex> 미원

조직으로서의 브랜드
ex> 3M의 ‘Post-it’=>혁신성을 강조하는 조직문화

인간으로서의 브랜드
-> 소비자가 브랜드를 통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것(명품)

상징으로서의 브랜드
ex> KFC의 ‘샌더스 할아버지’(시각적 상징)
‘삼성이 만들면 표준이 됩니다’
‘우리나라 대표브랜드’ (언어적 상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한국타이어의 중국 해외직접투자 한국타이어 기업개요 한국타이어 중국시장
  • 레포트를 마치며.지금까지 우리조는 한국타이어의 중국 해외직접투자에 대한 다양한 측면들을 살펴보았습니다.단지 미흡한 점이 있다면 자료가 2005년 이전이란 점을 들 수 있으며,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고자 최신 관련기사를 준비해 오늘날의 한국타이어 모습을 담았습니다.한국타이어는 글로벌화 관점에서 가장 최근에는 북미, 유럽 등의 나라에 많은 기술 제휴 및 수출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이 자료는 한국타이어의 중국의 해외직접투자

  • 2023년 1학기 현대광고와 카피전략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브랜드 이미지 광고 평가)
  • 2024년 1학기 현대광고와 카피전략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영상광고 혹은 인쇄광고 평가)
  • [브랜드]피자헛 브랜드전략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유지를 위한 노력지속적인 신제품의 출시 피자헛 매출 호조의 원동력은 역시 지속적인 신제품의 출시라고 할 수 있다. 피저헛은 업계 1위의 자리를 자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후레쉬 베이크 피자를 출시한 데 이어 불갈비 피자와 치즈크러스트 피자 골드 텍사카나 엑스트리마 등 제품을 새로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조리법과 풍부한 토핑재료를 통하여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 층을 위한 세트메뉴

  • [마케팅]롯데리아 마케팅전략 분석
  • 레포트를 마치며.이번 레포트를 준비하면서 많은 것을 깨달을 수 있었다.우선은 예전에 배운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정리를 할 수 있어 좋았다. 마케팅이라는 것이 배울 때는 재미있고 쉬운 것처럼 느껴졌는데 지나고 나니 기억속에 별로 남는 것이 없었다. 그런데 이번 레포트를 준비하며 나 스스로 여러 가지 자료를 정리하고 여러 마케팅 이론들에 적용시켜 나가니까 공부도 많이 되고 전반적인 흐름을 이해할 수 있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