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ktf 쇼 SHOW 매체별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hat is SHOW?

2.각 미디어 매체별 특성

3.각 매체별 광고의 특성

4.각 광고별 일관성 분석

5.우리가 생각하는 적절하지 못한 광고

6.결론
본문내용
1. What is SHOW?
3세대 이동통신체계로 WCDMA방식의 서비스 브랜드


마케팅 관점에서의 특징


법적인 문제와 서비스의 특징으로 인해 소비자는 통신 서비스를 신중하게 고를 수 밖에 없다. 특히 SHOW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SHOW 지원 단말기를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단순히 이미지 만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 힘들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연구계획서] 대학생들의 휴대전화 태도조사를 통한 3G모바일 시장전략연구
  • KTF (3)LGT2. 귀하께서 사용하고 계시는 이동통신사를 선택하게 된 주된 이유를 순서대로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통화품질이 우수해서브랜드 이미지 때문에주변 사람들이 많이 사용해서부가서비스가 다양해서주변사람들이 가입하라고 권유해서마음에 드는 단말기 구입을 위해서기타 ( )제 1순위 : ( )제 2순위 : ( )제 3순위 : ( )모바일 캠퍼스 학습콘텐츠의 사용목적 파악을 위한 기초설문조사의 결과 1,편할 것 같다 2,전혀아니다

  • [광고크리에이티브] LG텔레콤 OZ 기획서
  • 광고대행사를 통합해서 통일성 있는 이미지구축광고비 예상현재 LGT에서 집행하는 광고비는 한달 평균 20억1년에 230~290억을 사용한다현재 집행중인 290억을 유지하고 광고의 크리에이티브에서 승부를 본다매체별 광고비 수준1순위TV는 높은 도달률과 빈도수, 강력한 임팩트,효과의 지속성에서 장점을 갖는다인터넷은 우리의 Core 타겟에 맞는 매체전략2순위무가지를 2순위에서 가장 높은 순위에 둔다잡지와 라디오의 비율은 비슷하게 두고 저비용

  • 광고학(기말) 레포트
  • 광고에 많이 나타나는 티저(teaser) 형식의 헤드라인도 여기에 속한다. 매직엔 광고-TV님 죄송합니다 (KTF 매직앤)-처음 뵙겠습니다 ;이건‘ 나비입니다 (이건창호)-하루 세 번, 예뻐지는 습관 (태평양 새록티)③뉴스성 헤드라인헤드라인의 가장 일반적인 형태로 소비자에게 뉴스를 전달하는 고지형식. 신제품 탄생이나 제품의 성능향상, 가격의 변동 등을 알리는 내용으로 뉴스나 정보를 알려준다. 액티언 탄생 광고-Hey, Mr. Action 액

  • 이동통신사 ktf show 광고분석자료
  • 광고였다. 그중에서도 치열한 경쟁구도에 있는 KTF의 SHOW 광고와 SKT T의 광고가 인상이 깊었다. 우리조는 조원들의 만장일치 하에 3G시장에 먼저 뛰어들었으며, 더욱어 주의를 끌었던 KTF의 SHOW 광고를 선택하였고 구체적인 분석을 해보기로 하였다.2) 발표목적 및 취지2007년 한해동안 최고의 광고를 뽑는 자리에서 SHOW 의 광고가 대상으로 뽑히는 등 광고 성공사례의 대표적인 예로 뽑히고 있다. 이렇듯 쇼 라는 브랜드 네임이 자주 등장을 하는데,

  • [광고관리]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강화 -ktf 쑈 쇼 `SHOW 고향편` 광고분석
  • 광고 내용 및 컨셉1.“고향부모 방문”편의 광고 내용2.광고 컨셉Ⅳ.광 고 기 법1.SHOW의 광고 기법2.경쟁사 광고와의 비교Ⅴ.광 고 효 과1.브랜드 인지도 강화2.고객층 확장을 통한 신규가입자 확보기반 마련Ⅵ.분석을 마치며 - 광고 평가(AIDMA관점을 통한)Ⅰ. 도입 - 광고 선정 동기현재 전체 이동통신시장에서의 선두주자는 에스케이텔레콤(이하 SKT)이다. 하지만, 작년 말 케이티에프(이하 KTF)에서 “3세대 이동통신 시장에서 1위가 되겠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