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분석] ktf 쇼 SHOW 매체별 광고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8.01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각 미디어 매체별 특성
3. 각 매체별 광고의 특성
4. 각 매체별 연관성 분석
5. 우리가 생각하는 적절하지 못한 광고
6.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 What is SHOW?
제 3세대 이동통신체계로 WCDMA방식의 서비스 브랜드이다. 서비스의 특징으로 기존의 2세대 CDMA서비스에는 음성과 제한된 영상만을 이용할 수 있었지만, WCDMA에서는 고속 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음성뿐만 아니라, 동영상 contents 서비스를 어디서나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기존에는 해외에서 전화를 사용할 때 로밍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WCDMA에서는 자신이 쓰던 폰을 그대로 가져가서 사용할 수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해외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이동통신서비스는 일반적으로 한번 이용하기로 결정을 하였으면, 이것을 바꾸기가 쉽지가 않다. 통신서비스의 특징이 각각 달라서 이용 시 소비자가 혼란을 겪을 수도 있기 때문에, 소비자는 통신서비스를 신중하게 선택할 수밖에 없다. 특히 SHOW의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SHOW의 서비스를 지원하는 단말기를 추가적으로 구입해야 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단순히 이미지만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기는 힘이 든다.
쇼의 서비스가 시작이 된 것은 3월 31일부터이기 때문에 아직 많은 소비자가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는 않다. SHOW의 가입자는 현재 대략 50만 명 내외로 많은 소비자가 SHOW에 대한 구체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는 않다. 또한 서비스에 대한 평가가 구전으로 전파가 되기가 아직까지는 힘든 상황이기 때문에 서비스와 소비자의 커뮤니케이션은 광고에 많이 의존을 할 수 밖에 없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복지 전문직의 정체성에 대해서 플렉스(Flexner,1915)가 주장한 전문직 속성에 대해서 찾아보고, 오늘날 사회복지 전문직의 속성에 대해 서술하시오
- 과거와 현재의 남녀 성역할차이
- 매체에 등장한 인물과 사건을 심리학 영역(예 발달심리학, 소비자심리학)에서 생각해보고, 해당 영역의 이론적 기반을 토대로 행동양식을 분석해봅시다
- 한국 여성복지 정책의 역사적 발달과정을 살펴보고 삼국시대부터 조선시대를 거쳐 일제강점기 및 광복 이후까지 시행되었던 가장 인상 깊은 여성을 위한 제도가 무엇이 있었는지 1가지를 선택하여 조사해보시오
- 타당도와 신뢰도의 개념을 설명하고, 측정에서 왜 신뢰도와 타당도가 중요한지 설명하시오
- 삼설기, 삼사횡입황천기에 나타난 소지(所志)의 내용을 중심으로 세 명의 선비가 추구한 삶의 방식을 정리하고 자신의 가치관에 비추어 그것을 평가하시오
- 사회복지 현장의 클라이언트 인권문제와 개선 방안
- 사회성숙도 검사
- 우리나라 노인의 빈곤의 이유와 현황, 이의 지원을 위한 정책을 조사하고, 이를 기반으로 빈곤문제 해결을 위한 제언을 본인의 견해로 작성하시오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