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 내가 생각한 서비스에 있어서 차별화 할 수 있는 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8.01.01 / 2019.12.24
- 3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서비스 산업에 필요한 키워드를 자기생각과 함께 정리했습니다.
- 목차
-
내가 생각한 서비스에 있어서 차별화 할 수 있는 것.
1.아부
.....
2.유머
.....
3.친절
.....
4.희생
.....
5정직
.....
6겸손
.....
7자기통제
.....
8.끈기
.....
9.노력
.....
10.긍정적사고
.....
- 본문내용
-
Modesty (겸손)
건방진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대인 관계에 있어서 건방진 행동을 하면 상대방은 불쾌감을 감출 수가 없다. 모든 대화나 행동에 있어서 겸손함은 상대방의 감정을 배려하는 요인이다. 예를 들어 고객의 겉모습만을 보고 쉽게 행동을 하게 되면 서비스 사회에서 언제나 뒤쳐지게 됨은 확연히 나타날 것이다. 언제나 누구에게든 차별 없이 겸손하게 다가간다면 상대방 또한 자신에게 겸손한 태도로 다가올 것이다. 이점에 있어서 겸손은 서비스 차별화에 하나의 요인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생각했다.
Mind control (자기 통제)
자신의 마음은 자신이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이 요인 역시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자신의 마음을 통제하지 못하고 상대방에게 거침없이 다가간다면 상대방의 입장을 배려하지 못하거나 상대방의 마음을 자신도 모르게 상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언제나 자신의 마음이 현재 어떤지 혹시 기분이 안 좋아 진다면 그 이유는 무엇이고 어떻게 해결해 가야 할지 스스로 깨닫고 행동에 옮기는 자기통제가 항상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 참고문헌
- 상대방을 사로잡는 대인관계술 -레스기블린 역자:김상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살을 시도한 내담자와의 면접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이 무엇이 있는지 작성하고 자신이 활용할 면접기술을 제시한 후 그 이유에 대하여 제시하시오
- 사회복지조사론-연역법과 귀납법의 장점과 한계는 무엇인가 본인이 연구자라면 어떤 방법을 지지하고 사용할 것인지 사례를 들어 논의 하시오
- 방어기제 이론을 설명하고, 여러분이 자주 사용하는 방어기제를 4가지 사례를 통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스스로 극복해야 할 바를 제시
-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수립,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의의,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경제체제,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토지개혁,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전리법, 중화인민공화국(중국)의 대약진정책 분석
- 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 혜택, 고객코스트) 중, 고객 혜택의 3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을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 [서비스운영관리] 서비스운영관리의 개념과 운영
- 레미제라블 사회복지관점 영화감상문(영화줄거리, 주인공환경, 복지정책프로그램, 프로그램제안, 느낀점)
- [영화와 철학] 영화 `레미제라블`속 개인과 사회의 가치충돌과 판단 문제 고찰
- 의료관광사업 의료관광의 개념 의료 관광의 종류 중국 의료관광산업 한중 의료관광 의료관광의 가치 의료관광의 성장요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벡과 로저스의 성격이론에 대한 비교설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