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의 이해] 저가로드샵의 화장품 광고분석-남자모델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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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차>
1) 화장품 마케팅의 변화(과거-현재)
2) 화장품 모델의 변천사.
3) 여자 모델 vs 남자 모델
4) 왜 로드샵(저가 브랜드)의 모델들이 남자모델들로 바뀌는가?
5) 로드샵 이외의 다른 화장품 브랜드 남자 모델
6) 로드샵 중에 아직 여자 모델을 고집하는 곳은 없는가?
7) 화장품 마케팅 방식이 변한 이유
본문내용
4. 로드샵(저가 브랜드)의 모델들이 남자모델들로
바뀌는 이유

1) 화장품을 광고하는 남자 모델을 봄으로써, 그에 걸맞은 여자가
되기 위해서 바로 그 화장품을 써야한다는 일종의 강박관념을
심어주는 효과가 있다.


2) 저렴한 가격과 더불어 질 높은 우리나라의 로드샵 화장품을 사러 일명 ‘화장품 관광’을 오는 수많은 일본인 여성 관광객을 사로잡기 위한 방법의 하나이다. 일본 열도내의 한류열풍을 이용한 한류 스타의 모델 기용은 주된 소비층인 일본 여성 관광객을 끌어들이는데 효과적이다.


사례 ) 토니모리 “명동에 김현중이 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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