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론] 부산대학교 브랜드전략 강화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5.26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4(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부산대학교의 역사와 이념
2. 상황분석
3. 목표
4. STP
5. 전략

본문내용
부산대학교의 현 상황을 극복하고자 이때까지의 대외협력과에서 한 활동들이다. 21세기 지식정보화시대를 맞아 일부 사립대학 중심의 홍보전이 모든 대학으로 확산되는 등 대학도 ꡐ홍보의 시대ꡑ로 접어들었다. 이제 소식지. 홍보책자. 영상물 등 홍보매체 제작 위주의 전통적인 홍보방식에 의존하지 않는 더 적극적인 홍보를 해야 할 상황을 맞았다. 부산대학교의 홍보 형태는 한강이남 최고의 대학이라는 자만에 빠져 소극적인 형태로 일원해 왔다. 최근의 언론관계 강화는 다른 대학보다 늦은 감이 있다. 그래서 기존의 돈 안드는, 신문이나 방송의 이차적인 자료를 활용해 이미지를 전파하는 일차적 효과보다 직접적인 방송 광고 제작과 적극적인 언론보도가 요구된다. 즉 이때까지의 홍보전략은 핵심적인 전략 부재, 소극적 홍보자세로 인해 인지효과가 적었다. 부가적으로 효율적인 언론홍보 차원에서 기존의 대 언론창구인 대외협력과로 일원하지 말고 좀 더 전문적인 홍보과를 설치해야 한다. 다음으로 SWOT분석을 해보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중요한게빠져있는듯한
  • hello9***
    (2014.05.18 12:31:3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내용은 작지만 알찬내용 ``````
  • cableg***
    (2011.04.18 21:39:08)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GOOD
  • lkh0***
    (2008.05.24 23:03:13)
  • 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자료평가3
  • j
  • starkid***
    (2008.01.07 00:18:38)
회원 추천자료
  • 지역축제 활성화 요인 연구 -전략적 홍보의 유무에 따른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중심으로
  • 전략에 있어 여주도자기축제와 같은 문제점을 번복함으로써 축제의 전체 매출액에 부정적인 요소를 안고가고 있다.다) 광주왕실도자기축제만의 특성을 살리지 못한 홍보광주왕실도자기축제는 우리나라에서 이천도자기축제와 여주도자기축제와 더불어 세계도자기비엔날레를 함께 개최함으로써 도자기축제에 대한 명성을 지속적으로 쌓아가고 있으며 그 브랜드 이미지도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결과에는 광주왕실도자기축제가 이천이나 여주에 비

  • [국제경영] 중소기업 국제화-쉬메릭의 국제화 전략
  • 브랜드 개발에 붙여 WTO체제 출범 이후 가속도를 붙여가는 경제장벽과 치열한 무역경쟁, 세계무역질서의 재편은 국경을 뛰어넘는 무한경쟁시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우리 지역의 산업이 급변하는 세계 경제 구도 속에 도태되지 않고, 당당히 한축을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지역특화산업의 국제경쟁력 강화를 위한 치밀한 전략과 방안들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다. 대구시 공동브랜드 쉬메릭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우리 지역 특화산업이 제 이름을

  • 저가항공 진에어(Jinair) 마케팅
  • 부산의 만족도가 높았다. 저가항공사는 항공 요금이 파격적으로 낮다는 장 지연도 기존항공사보다 잦아 불편을 느낄 수밖에 없다. 그래서 좌석 선택 편리성, 운항 횟수 적정성, 지연결항보상 서비스 분야는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낮았다.❷ 인적서비스 부문에서 진에어가 가장 우수한 것으로 파악 됨, 종합만족도에서 이스타항공에 뒤처지고 있기 때문에 서비스 운영체계에 효율성을 달성하고, 물적서비스를 강화해야 하는 전략이 필요함인적서비

  • [생산관리] Starbucks Coffee(스타벅스 커피)
  • 전략 및 발전방향. 經友論集 35, no. - (2004): 113-137. 이준연. 아라비카 커피 열매의 Chlorogenic Acid 추출공정. Ph.D. diss., 인제대학교, 2010. 이현아. 지역화 전략에 따른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일러스트레이션 제안. Ph.D. diss.,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2010. 송규봉. 『스타벅스 코리아의 성공』. 비즈니스 GIS,도서출판 맥금융감독원 전자공시김회권 (2009년 11월 18일). 식어가는 스타벅스, 커피빈 뜨거워진 국내 커피 브랜드 공세 시사저널손동우 (2010년 1

  • 우유업계현황과 연세우유현황
  • 방안 5가지 (1) 고급브랜드 전략 1) 현황 2) 목표와 전략 3) 마케팅 믹스 4) 타당성 검증 (2) 환자우유(3) 유통망개척(교회 타겟)(4) 마케팅 어워드(5) 전략적 제휴5. 마케팅 전략 통합 분석 Ⅲ. 결 론 Ⅰ. 서 론 10년 전까지 연세우유는 수익사업소득 창출에 크게 기여하는 연세대학교 산하의 기업이었다.하지만 95년 고름우유파동을 거치면서 유가공업계에 막대한 손실을 입히게 되었다. 연세우유 또한 매출액의 50%가 급감하면서 큰 타격을 입게 되었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