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과 분석]MP3 광고 분석 비교(IRIVER vs YEP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4.14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시장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소비자입장 광고 분석

4. 기업 입장 광고 분석
본문내용
(전략)

1.소비자의 궁극적 가치
Iriver-편리성.개성
Yepp –음질.젊음

2.활성화 포인트
Iriver-같아도 다른 거 같은
3~100세까지.
사용서 필요 없는
Yepp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3.실행 계획
Iriver-자극적 창의적인 광고
애니메이션.
긴박한 음악. 김태희
Yepp –유머광고
강렬한 음악. 재희
4.소비자 혜택
Iriver-편리한 사용(기능)
나만의 개성(심리)
Yepp –뛰어난 음질(기능)
열정과 젊음의 상징(심리)
5.메시지 요소
Iriver-자막으로 직접적인 표현
(구체적)
Yepp –콘서트 열기를 통한 간접전달
(추상적)

기업 입장 광고 분석
Iriver
시장크기를 늘리려는 노력
사용설명서 필요 없다.
3~100세까지
후발기업에 대한 견제
개성, 차별적이다.
Yepp

소비자가 간과하고 있는
MP3의 기본속성 부각
음질을 고관여 하려는 노력
타켓층 집중화
젊은 층으로

(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아이리버 Iriver MP3P시장점유율 상승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광 효과를 이용브랜드 인지도가 없는 제품을 사려는고객층 흡수3. Price제품명Marc Jacobsmp3iPod touch(2세대)용량8G, 16G, 30G8G, 16G, 32G가격8GB : 300,000원16GB : 400,000원32GB : 500,000원8GB : 280,000원16GB : 370,000원32GB : 489,000원제품명I-stream엠피케이New- Iple용량2G2G2G가격2GB: 29,000원2GB: 22,800원2GB: 26,800원고가와 저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상ㆍ하 고객층을껴안으려는 전략 !!Ⅴ. 마케팅 믹스 전략광 고B2C 제품의 특성상 광고가 중요대기업 대비 부족

  • [경영학] 삼성 옙 YEPP vs 애플 아이팟 iPod 비교분석
  • (삼성 YEPP vs 애플 iPod)5조2009. 12. 10 (목)(삼성 YEPP vs 애플 iPod)경영학개론목 차삼성 YEPP과 애플 iPod을 비교하게 된 동기기업 소개삼성 YEPP애플 iPodYEPP SWOT 분석iPod SWOT 분석YEPP 4P분석iPod 4P 분석성공과 실패 사례문제점과 해결안앞으로의 전망과 결론삼성 YEPP과 애플 iPod을 비교하게 된 동기현대사회에 mp3는 핸드폰 처럼 누구나 갖고 있고 또한 경쟁이 치열한 것 중에 하나이다. 20대라면 누구나 mp3를 구매해 봤을 것이며 mp3를 구매하는 과정 중에

  • [마케팅] 아이리버의 수출타당성 분석
  • 아이리버의 수출타당성 분석목 차서론아이리버 소개기업소개제품소개아이리버 해외수출1>거시환경타당성2> 과업환경타당성3>수출동기4>수출경로아이리버 산업구조 분석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분석국내경쟁업체들의 전략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전망아이리버 사업전략타당성시장세분전략타당성마케팅MIX전략타당성4p1s 전략표준화전략vs차별화전략가장 중점을 둔 전략부가가치마케팅전략MP3저작권 문제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

  • [마케팅성공사례](주)레인콤 mp3 아이리버 `iRiver` 성공요인분석
  • 비교(출처. www.mpsale.co.kr, 256MB 모델을 기준)사진모델명Yepp YP-55VRiAUDIO CW-300 FL100iFP-190TC 제조사삼성거원디지털웨이아이리버크기26mm X 81mm X 26mm40mm X 82.5mm X 18.6mm40mm x79.5mm x14.2mm31mm X 72.5mm X 28.5mm가격229,000원199,000원172,000원240,000원무게45.7g 42g 41.5g 32g 연속재생시간최대 15시간 최대 26시간최대 11시간약20시간밧데리1.5V(AAA) 1개1.5V(AA) 1개1.5V(AAA) 1개1.5V(AA) 1개주요기능MP3,WMA 재생/고음질 SRS WOW/FM라디오/다이렉트인코딩/음성녹음/펌웨어

  • 아이리버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 및 향후전략방안 제시
  • iRiver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높여 주었다. 고급 브랜드 마케팅 iRiver는 고급 이미지 구축을 위해 브랜드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즉 예전의 실용성을 강조하던 기능 중심적 광고에서 이미지를 강조하는 감성 중심적 광고로 광고 컨셉이 전환되었다. iRiver MP3플레이어를 명품 가방과 매치 시켜 iRiver 역시 디지털 기기의 명품 브랜드라는 점을 고객들에게 호소하는 지면광고를 그 예로 들 수있다.또한 2004년 6월 대학로에 iRiver Zone을 개설하였다. 1층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