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산업구조 분석 및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udi
설립자:아우구스트 호르히
(August horch)

1868년 10월 12일 독일의 윈닝젠/모젤(Winningen/Mosel)에서 태어남.

철공소에서 견습공으로 일하면서 미트왈다 에 있는 기술학교에 다님.

엔진제작회사에서 산업엔지니어.

1896년 맨헤임(Mannheim)의 벤츠사에 입사하여 자동차제작 부서장.



오토유니온(auto union)
아우디+데카베+호르히+반더러

Audi의 3대 경영이념
1. ‘Vorsprung Durch Technik’ 기술을 통한 진보

2. 감성(感性)을 중시한다

3.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강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학사][경영]세계 자동차산업 완전분석 동양과 전망
  • 및 특징 236. 르노 그룹(Renault Group) 23(1) 사업내용 및 특기사항 23(2) 르노의 글로벌시장 진출전략 24(3) 르노의 닛산인수배경과 구조조정 247. BMW 25(1) 회사연혁 25(2) 사업내용과 특기사항 258. 현대자동차(Hyundai Motors) 26(1) 회사연혁 26(2) 1999년도의 영업분석 27(3) 2000년의 현대자동차 27(4) SWOT 분석 27III. 자동차 시장의 동향과 전망 291. 자동차산업의 구조개편 가속 29(1) 완성차업체의 집약화 급진전과 플랫폼 통합 29(2) 부품업체의 대규모화 30(3) 역할

  • [세계기업전략론]포드 `FORD` 경영전략 및 한국진출현황
  • 산업1-6 국제화 및 범세계화(Global Industry)2. 포드 기업분석( Ford Motor Company )2-1 회사개요2-2 회사연혁2-3 경영전략2-4 판매 현황(마케팅현황)2-5 경영 실적2-6 포드의 주요타깃(Target)시장3. 포드의 현재 경영전략3-1 포드의 신전략(전 CEO 잭 내서)3-2 포드의 구조조정 및 전략적 제휴3-3 부품업체와의 통합사례 3-4 포드의 e-business 3-5 환경문제에의 관심(경쟁우의)4. 사례분석4-1 전략적 실패4-2 전략적 경영의 성공사례5. 경쟁사5-1 포드의 경쟁사 GM5-2 포

  • [국제경영] 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
  • 분석-국외 환경 분석ⅱ. 국제 경쟁사 분석ⅲ. 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4P mix)①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②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③ 현대 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ⅳ. 세계 자동차 산업의 구조조정과 그에 대한 대응책ⅴ. 현안 및 개선 과제 도출ⅵ. 향후과제Ⅲ. 결론- 현대 자동차가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의견들어가는 말정보통신 기술이 발달하고

  •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사례
  • 분석-국외 환경 분석ⅱ. 국제 경쟁사 분석ⅲ. 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4P mix)①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②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③ 현대 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ⅳ. 세계 자동차 산업의 구조조정과 그에 대한 대응책ⅴ. 현안 및 개선 과제 도출ⅵ. 향후과제Ⅲ. 결론- 현대 자동차가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한 의견들어가는 말정보통신 기술이 발달하고

  • 상표애호도중요성.상표애호도영향요인,상표애호도성공사례
  • 산업체에 브랜드 마케팅을 최초로 시도한 인텔 인사이드는 최초 우수한 기술력을 가졌지만 286, 386, 486이라는 CPU 브랜드를 그대로 사용하여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두지 못하고 있었다. 이에 인텔 칩(chip)이 들어 있다는 하나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8년간 34억 달러의 비용을 지출하면서 인텔 인사이드라는 로고를 사용한 결과 캠페인 초기, 어느 광고대행사의 사장은 ‘컴퓨터를 구입하는 사람은 성능에만 관심이 있지, 그 속에 어느 회사의 칩이 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