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놀이활동,일상생활 2학기 관찰일지 5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15 / 2024.04.15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4세 놀이활동,일상생활 2학기 관찰일지 5명 분량입니다.

유아 한명당 놀이활동4개,일상생활2개 분량으로 관찰하였습니다.
늘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2학기 관찰일지 5명

(1) 일상생활
(2) 놀이활동
(3) 놀이활동
(4) 일상생활
(5) 놀이활동
(6) 놀이활동
본문내용
반명
OOO반
아동명
OOO
담임교사
OOO
관찰기간
9월 1일~2월 28일
영역 구분
관찰내용
일상생활
감이 맛있는지 급하게 먹는 모습에 감은 딱딱하여 꼭꼭 씹어 삼킬 수 있도록 이야기했다. 감이 잘 찍히지 않아 식판이 밀리는 모습에 한 손으로 식판을 잡고 포크로 음식을 찍어 볼 수 있도록 격려하였다.
놀이활동
놀이터에간 OO는 미끄럼틀을 탄다. 계단을 오르던 OO는 앞에 있던 친구에게“친구야 나도 미끄럼틀 타고 싶은데 나 먼저 가도 돼?”라고 묻는다. 친구가 비켜주자 “고마워”라고 말한다. 미끄럼틀을 타고 내려온 OO는 친구에게 다가가 “이제 너 타”라고 하며 차례를 비켜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4세 2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 만4세 관찰일지 (일상생활놀이활동 영역,모든계절 사용가능)
  • 관찰기록일지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9월 1일 ~ 2월 28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일상생활OO가 기침을 아주 많이 한다. 기침이 연달아 나오면 놀이를 멈추고 잠시 가만히 있다가 다시 놀이를 시작한다.놀이활동실외활동을 하기 위해 어린이집 마당에 있는 놀이터로 나갔다. 신이 나서 뛰어 놀다가 친구들이 미끄럼틀을 타자 OO도 미끄럼틀 위로 올라가려고 하다가 힘이 들자 먼저 올라간 친구들에게 도와 달라는 표현을 하였다. OO와 OO가

  • 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9월-2월 관찰일지 및 2학기 발달평가
  • 만4세반 2학기 OOO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9월 1일 ~ 2월 28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일상생활식판에 있는 무국을 오랫동안 바라본 뒤 밥을 먹는다. 조금뒤 교사가 시간이 많이 지났음을 알려주자 먹지 않고 남겨 놓았던 무를 바라본다.놀이활동OO는 교사가 새로 준비한 별자리 퍼즐을 소개해 주자“선생님, 제가 먼저 해보고 싶어요.”라고 말하였다. 교사는 OO에게 퍼즐을 건네주고“OO야, 별자리 퍼즐이 어려우면 벽에 붙은

  • 만4세 놀이활동,일상생활 1학기 관찰일지 5명
  • 만4세 OOO 1학기 관찰기록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8월 30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일상생활OO는 자신이 손을 씻고 난 후 다른 친구에게 자신의 자리를 양보하는 모습을 보인다놀이활동OO가 친구들과 함께 블록으로 집을 구성하고 있다. OO에게 “내가 화장실 만들게! 네가 거실 만들어 줘.”라고 말한다. OO가 샤워기 모형 블록을 이용하여 화장실을 구성한다. OO가 구성한 거실과 자신이 구성한 화장실을 이어 집을 완성한다. “문

  • 만4세 놀이활동,일상생활 2학기 관찰일지 발달종합평가 8명
  • 활동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눈과 손을 협응하여 소근육을 조절하려는 시도를 보이며손의 힘을 조절하여 스스로 가위를 사용해서 원하는 모양을 오릴 수 있다(2) 만4세 2학기 관찰일지월구분관찰내용 (OO 어린이)9월일상생활교사가 “OO야 뒤돌려차기는 어떻게 해요?”라고 질문하자 뒤돌려차기를 보여준다. 다시 한번 “연속 차기도 할 수 있어요?”라고 질문하자 멀리서 뛰어와 연속차기를 한다.10월놀이활동태권무 노래를 틀어주자 배운

  • 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3월-2월 관찰일지 및 1학기,2학기 발달평가
  • 일상생활교사가 “양치를 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라고 말하자 “안돼요 아야해요”라고 말한다. 선생님이 OO에게 칫솔을 건네주며 “세균이 없어지도록 OO가 치카치카 해볼까? ”라고 말하자 칫솔을 잡고 치아 모형을 문지른다. 선생님이 어금니가 보이도록 치아 모형을 벌려주자 칫솔로 어금니를 문지른다.만4세반 1학기 OOO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놀이활동멀티자료를 통해 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