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3월-2월 관찰일지 및 1학기,2학기 발달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4.06 / 2024.04.06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4세 일상생활,놀이활동 3월-2월 관찰일지 및 1학기,2학기 발달평가 입니다.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받아주세요!
- 목차
-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1학기 발달평가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일상생활
- 놀이활동
- 놀이활동
- 2학기 발달평가
- 본문내용
-
일상생활
언어영역에서 친구와 낱말카드의 그림과 글씨를 보며 읽으며 뭐가 연신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 친구와 모르는 과일 그림이 나오자 “이게뭐지?, 이거 읽어봐”하며 이야기를 하고 친구도 모르겠다고 이야기 하자“선생님, 이거 뭐에요?”하고 물어본다. OO에게 그 그림은 ‘아보카도야’하고 알려주자 “아~ 아는 글씨구나”하며 돌아가더니 친구에게도 알려준다
놀이활동
공룡의 협동자료 판을 보며 와~이게 뭐지?라고 혼잣말을 하고 손을 대보며 만져본다. 여기 색칠해도 돼요?라고 묻는다. 교사가 색칠해도 돼~라고 하자 색연필을 이용해 색칠을 시도한다. 완성된 그림을 감상하며 ‘여기는 색칠이 예쁜데 여기는 하얀게 많이 보여요’라고 말을 한다. 그럼 태연이가 더 색칠해보자~라고 하자 꼼꼼하게 색칠을 하고 나서 ‘내가 색칠한게 제일 멋있네‘라고 말을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 [중국산문문학]노사(老舍)의 일생과 작품세계 조사
- 천황과 일본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