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일지 만4세 24명 1년 48 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11.19 / 2023.11.19
  • 4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1년 관찰일지 입니다
본문내용

건강/일상생활
3/
좋아하는 반찬은 다 먹고 야채 반찬은 많이 남아있다. “00아, 밥 빨리먹자. 이제 치우고 활동해야지”하자 “예”하고 대답은 하지만 야채 반찬에 손이 가지 않는다. 교사를 보고 “나 이거 먹어본 적 없어요”한다. 교사가“00아, 씹어서 먹어보면 맛 괜찮을거야”하니 머뭇거리다 씹어 삼킨다.
신체운동
4/
선생님 따라 열심히 체조를 따라 하기를 한다. 공 굴리기를 해보며 00이 차례가 되자 앞에 나와 중심을 잡으며 앞으로 직진하며 교구를 굴려 본다. 친구들은 재빠르게 앞으로 가지만 00이는 중심을 잃지 않으려고 천천히 앞으로 나가서 굴려 보기를 한다.
의사소통
5/
책보기 영역에서 책을 보던 도중 나를 발견하자 앞치마를 끌어당기며 책을 읽어달라고 이야기를 한다. 책 한 권을 다 읽은 이후에는 교사 뒤를 따라다니며 “선생님, 원피스 단추 좀 잠궈 주세요”, “ 선생님, 제 얼굴좀 그려주세요” 등의 말을 하며 나의 손을 꼭 잡는다. 그 모습을 본 선생님께서 스스로 책을 볼 수 있게한다. 그리고 00이가 할수 있다고 격려를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양] 박정희생애
  • 1년 5월16일에는 김삼수가 신학교를 졸업한 뒤 목사가 되어 대 구 성락교회에서 봉직할 때였다.신문을 보니 군사혁명이란 글자 아래로 박정희란 이름이 나오는 게 아닙니까. 그때서야 박정희가 새끼손가락을 내밀던 모습이 떠 올 랐지요..박정희가 대통령에 당선된 1963년 10월 그는 기쁨에 찬 편지를 통 해 이렇게 썼다.당신이나 나나 모두 하나님이 만든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뜻은 민주주의를 실천하는 일일 것입니다. 이 민족을 가난에서 해방시키

  • 학교 중심 교육과정의 탐구
  • 48(6), 60-65.Bussis, A. and Chittenden, E. (1976). Analysis of an approach to open education. Princeton, N.J.: Educational Testing Service.Kerckhoff, A. C. (1986). Effects of ability grouping in British secondary schools.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51, 842-858.Kulik, C.-L. C. and Kulik, J. A.(1982). Effects of ability grouping on secondary school students: A meta analysis of evaluation findings. American Educational Research Journal, 19(3), 415-428.Kulik, C.-L.C. and Kulik, J.A.(1984a). Effects of ability grouping on elementary school pupils: A meta analysis. Paper presented at the ann

  • [노인복지] 노인고용창출을 위한 정책 -임금피크제
  • 1년 처음으로 수녀의 뇌 부검을 시작하였고 뇌의 병리학적 소견과 수녀들의 언어, 인지, 행동에 대한 조사 결과를 독립적으로 분석하였다. 그리고 그 결과 알츠하이머병이란 오랜 기안에 걸쳐 매우 복잡한 요인이 작용하는 일련의 과정으로 나이가 들면 누구나 반드시 걸리는 병은 아니라는 중요한 사실을 알게 된다. 다시 말해 알츠하이머병을 피해 갈 수 있는 길이 있을 것이라는 희망을 갖게 되었다. 가령 수녀들이 수녀원에 들어가는 스무살 전후의

  • [프랑스 교육] 세속적이며 비판적인 프랑스의 교육
  • 많아서 일지도 모르겠네요.참고문헌구자억외, 『동서양 주요국가들의 교육』, 문음사1997.HC버나드, 서정복옮김, 『프랑스혁명과 교육개혁』, 삼지원1996.정동준, 『18세기의 교육사상-프랑스 대혁명기의 공교육계획』, 국학자료원2003., 동아일보 특집기사, 신선미|한국여성개발원 연구위원, seonshin@kwdi.re.kr, 김순덕 칼럼, 2006/05/15

  • 입양 입양 의의 입양 법적 의의 입양 개념 입양아동 발생원인 입양 목적 입양
  • 관찰과 상담5) 입양아의 친 생부모에 관한 정보 제공과 교류6) 기타 ( )14-2. 현재 입양기관에서 실시 되는 사후 관리에 대한 만족도는 어느 정도입니까?1) 매우 만족한다2) 만족한다3) 보통이다4) 만족스럽지 않다5) 매우 만족스럽지 않다15. 입양 후 좀 더 적극적인 사후 관리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1) 정말 필요하다2) 필요하다3) 지금 정도면 적당하다4) 필요하지 않다5) 정말 필요하지 않다16. 필요하시다면 시기적으로는 언제가 적당하다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