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세,만1세,만2세반 일상과 놀이활동 관찰일지 91페이지 (평가제 관찰일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3 / 2024.03.13
- 9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0세,만1세,만2세반 일상과 놀이활동 관찰일지 91페이지 분량입니다.
평가제 준비하는에 있어 매우 적합한 자료 입니다. 관찰일지 작성에 매우 유익할거라 생각합니다.
믿고 다운받아 주세요.
- 본문내용
-
일상생활
OO는 놀이를 하기 전 교사를 향해 걸어와 바지를 잡는다. 교사가 ‘쉬 마려워요?’히고 묻자 ‘쉬 할래요.’라고 말을 하며 바지를 잡고 화장실로 걸어간다. 변기 앞에 선 OO는 두 손을 바지를 잡고 아래로 하나씩 내리며 변기에 앉는다. 배변을 다한 OO는 벗은 옷을 하나씩 잡고 위로 올려 스스로 입는다. 옷을 다 입은 OO는 변기의 물을 내린 후 교실을 향해 걸어온다. 놀이를 하다가 ‘쉬 할래’라고 표현해 화장실에 간 OO는 ‘응가했어’라고 표현하여 교사가 엉덩이를 닦아주자 스스로 옷을 입고 물을 내린다. 교사를 향해 ‘쉬 하려고 했는데 응가 했어! 라고 말을 하며 제자리에서 뛰며 말한다.
일상생활
점심을 먹고 그릇을 정리를 도와 주며 “OO가 도시락 가방에 넣어 볼까요?”라고 했더니 몇 번 시도해 보다가 “안돼” 하며 도와 달라고 한다. 손을 잡고 넣어 보고 다시 스스로 지퍼도 잠겨 보자고 했더니 지퍼 잠그기를 시도하고 마무리 된 모습을 보고 활짝 웃는다. “사물함에 넣어 두세요”라고 했더니 도시락 가방을 들고 가 자기 사물함에 넣는다.
놀이활동
소리 나는 그림책을 꺼낸다. 소리 책에서 노래가 나오자 어깨를 들썩들썩 하며 노래를 따라 흥얼거린다. ‘통통통통’하면서 교사가 손유희를 해 주자 교사를 따라서 손유희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늘날 우리나라 교육현실은 교육의 기능론과 갈등론 중 어느 이론에 근접하는지 한 가지 이론을 택하고,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설명하시오
- 오늘날 우리나라 교육현실은 교육의 기능론과 갈등론 중 어느 이론에 근접하는지 한가지 이론을 택하고 그 이유를 논리적으로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조직은 다양한 원천으로부터 재원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그 중 후원사업을 통해 기부를 발굴하는 것은 부족한 예산을 보충할 수 있는 중요한 재원이 됩니다 기부자를 발굴하고 관리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시오
- 미술의 기본요소를 설명하고, 미술의 기본요소(점, 선, 면 등)를 경험할 수 있는 유아들을 위한 미술활동을 작성하세요
- `병신과 머저리` 플롯 분석
- 국문학 개론 향가鄕歌향가의 내용 향가의 특질
- [현대소설] 메밀꽃필무렵의 플롯 분석
- 황금비 캘리퍼스 만들기
- 도덕과 고등 도덕 본시 수업계획Ⅲ국가와 민족 윤리 민족과 윤리 자민족 중심주의와 세계주의를 넘어서
- 향가정리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