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0~2세반 평가제 관찰일지 121page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3.10 / 2024.03.10
  • 10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만0~2세반 평가제 관찰일지 121page 분량입니다.

기본생활,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영역으로 관찰하였고 평가하였습니다.
본문내용
기본생활
교사가 치약을 칫솔에 짜 주고 내미니 OO가 ‘이~’라고 말하며 칫솔을 잡고 좌, 우로 슥삭 슥삭 닦는다. 교사가 ‘이번에는 선생님이 하는 모습을 따라 해볼까?’ 라고 하며 ‘아~’ 하는 모습을 보여주니 OO도 교사의 모습을 따라 ‘아~’ 하며 혓바닥을 닦는다.
신체운동
보자기를 바닥에 펼쳐 놓는다. 펼쳐진 보자기 위에 다양한 음식 모형을 하나씩 담은 후 보자기 모서리 부분을 손으로 잡아서 모아 잡는다. 보자기를 한손으로 들고 다니며 교실을 걸어 다닌다.
의사소통
“OO야 머리 예쁘게 묶어줄까요?”하자 웃으며 다가온다. “무슨 색 고무줄로 묶어줄까요?”하자 “분홍색”이라고 한다. 머리를 묶는 동안 고무줄을 만지며 “노랑 봄이 옷도 노랑이예요”한다. “OO가 입고 있는 옷과 똑같은 색이네요”하자 “엄마가 사줬어”라고 한다.
사회관계
소꿉놀이를 하는 친구의 손에 있는 숟가락을 빼앗아가자 친구가 울면서 달라고 한다. 교사가 OO에게 ‘OO야 친구가 울고있네 멋진 OO가 친구에게 갖다줄까?’라고 하니 친구에게 다가와 숟가락을 건네며 박수를 친다. 교사도 칭찬박수를 쳐주니 생긋 웃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만2세 어린이집 6개영역 관찰일지 / 발달평가 185Page
  • 일지 / 발달평가만2세반 관찰일지 기록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2022년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OO는 자유선택 놀이를 하다가 “선생님 쉬마려워요”라고 이야기를 한다.교사는 “화장실 갈까요?”라고 이야기 한다. OO는 “네”라고 대답을 하고 화장실로 가서 바지를 벗고 변기에 앉아 용변을 보고 “다 했어요”라고 이야기를 하고 일어나 바지를 올리고 변기뚜껑을 닫고 물을 내린다.신체운동OO에게 공을 가지고 놀 것

  • 만3세 1년 관찰일지 / 1,2학기 발달평가 200Page (기본생활습관,신체운동,의사소통,사회관계,예술경험,자연탐구)
  • 관찰내용발달영역기본생활습관OO와 교통수단의 안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OO는“움직이는 차에 가까기 가면 엄청 위험해!! 큰일나!” 라고 말하며 교통수단의 위험에 대해 인지하고 있다.신체운동OO가 세워져 있는 병의 숫자를 세워본 뒤 교사가 공을 굴려 병을 쓰러뜨리자 신기해한다. OO의 차례가 되어 공을 들고 힘껏 밀어낸다. 공이 다른 곳으로 굴러가자 “어? 왜 안되지”라고 말하며 다시 공을 굴려본다.의사소통교사가 OO에게 여름에

  • 만0세반 1년 영아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 의사소통기본적인 의사표현을 할 수 있다. ‘물주세요’, ‘네’, ‘아니요’ 등 필요한 표현을 할 수 있다. 그림카드나 그림책의 그림을 보며 단어를 이야기해 주면 말하려고 한다.사회관계OO는 가지고 놀고 있는 물건을 친구가 같이 가지고 놀자고 다가간다거나 달라고 하면 때린다.만0세반 영아 관찰일지 #1반명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예술경험OO와 밀가루반죽의 색깔, 모양, 느낌을 탐색하였

  • 만3세 3월,4월,5월,6월,7월,8월,9월,10월,11월,12월,1월,2월 평가제 관찰일지 및 1.2학기 발달평가
  • 만3세 OOO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기본생활습관점심시간 반찬으로 나온 숙주나물을 손으로 집으며 ‘이거 뭐예요?’라고 물어본다. 교사가 숙주나물이라고 이야기해주니 ‘안먹어 안먹어요’라고 이야기한다. 교사가 OO에게 숙주나물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더니 조금 먹어본뒤 다 먹는 모습을 보인다.신체운동체육시간이 되어 터널 들어 가기를 한다. OO의 차례가 되어 터

  • 만3세 3월,4월,5월,6월,7월,8월 평가제 관찰일지,발달평가
  • 관찰일지 반명OOO반아동명OOO담임교사OOO관찰기간3월 2일 ~ 8월 31일영역 구분관찰내용 예술경험여러색 색깔물풀을 보며 ‘이거는 빨간색 이거는 초록색’이라고 말하며 빨간색깔 물풀을 고른다. ‘내가 좋아하는 빨간색으로 그릴래“라고 말하며 종이에 빨간색 물풀로 그림그려보기한다.자연탐구OO가 친구와 수조작 영역에서 곰돌이 패턴 놀이 교구를 꺼낸다. 친구와 함께 파란색, 노란색, 초록색, 빨간색으로 곰돌이를 분류한다. 그 후 낚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