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3세 어린이집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138페이지 분량 (평가제,평가인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4.02.03 / 2024.02.03
- 10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만3세 어린이집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입니다.
138페이지 분량으로 영역별로 작성을 하였고 매우 자세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근무하고 계시는 원 서식에 맞추어 영역별로 참고하셔도 넉넉할 내용입니다.
- 본문내용
-
일상생활
친구와 함께 손잡고 교실을 돌아다니다가 언어영역에 가서 친구와 함께 책을 많이 꺼내놓고 책을 본다. OO가 보고 있던 책을 친구가 가져가려고 하자 ‘안돼~ 내꺼야’ 라고 하며 소리를 지르며 다시 빼앗으려고 한다. 교사는 OO에게 소리 지르지 않고 ‘내가 보던거야~’ 라고 말로 하라고 이야기를 해주었다.
놀이활동
OO는 소매를 걷는 노력을 한다. (소매가 걷어지지 않자) “선생님. 안돼요. 도와주세요.”라고 말하며 손을 내민다. 교사가 소매를 걷어주자 OO는 면봉을 들어 빨간색 물감에 찍고 사과를 색칠한다. 반복하여 사과를 색칠한다. 위에서 4분의 3의 사과를 색칠하고 “선생님. 다했어요!”라고 말한다. 교사는 “밑에 남은 것 같은데?”라고 물어보자 OO는 “저는 이렇게 할래요.”라고 대답한다.
일상생활
언어영역에 있는 친구들 이름표를 가져와 차례대로 넘기며 교사에게 “이건 누구이름이에요?” 라며 묻는다. ‘ㅇㅇㅇ’이름이 나오자 “이건 ㅇㅇㅇ이에요? 내 이름이에요?” 라며 웃고 “여기 이름이랑 바구니 이름이랑 같은거예요?” 라며 다시 한 번 묻는다. 교사가 알려준 친구들의 이름을 따라서 읽어본다.
놀이활동
OO가 자석블록으로 놀이를 하다 OO와 부딪혔다. OO가 OO에게 “OO야 너무 좁아 나 불편해”라고 말한다. OO가 “알겠어”라고 말하고 OO가 “손으로 OO의 옆에 있는 책상을 가리키며 ”저기서 놀아야 편해“라고 말한다.
일상생활
‘주말에 아빠랑 형아랑 같이 바다갔어요.물고기도 잡아봤어요.할머니랑 같이 놀았어요‘라고 말을 한다.할머니랑 어떤 놀이를 했는지 물어보자 ‘생각이 안나요’라고 말을 하며 웃는다.
놀이활동
여러색 색깔물풀을 보며 ‘이거는 빨간색 이거는 초록색’이라고 말하며 빨간색깔 물풀을 고른다. ‘내가 좋아하는 빨간색으로 그릴래“라고 말하며 종이에 빨간색 물풀로 그림그려보기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희곡론] 작가 송영 `호신술` 작품분석
- [만점 받은 자료] 배론 외국어로서의 한국어학개론 `내가 몰랐던 언어 소개하기`라는 주제로 해당 언어의 음운 체계, 어순과 문장 구조, 품사별 주요 어휘 10여 개 정도를 소개해 보십시오.
- `유리동물원` 등장인물 분석
- 유아기의 발달특성에 대해 설명하고 조기교육의 장단점에 대해 기술하세요0K
- 개별화교육 IEP의적용과 실제 개별화교육 IEP의 배경 의미
- 인간행동과사회환경_다중체계(미시체계, 중간체계, 거시체계) 개념을 자신이 속해 있는 체계들을 분석하여 자신과 환경의 상호작용이 현재 자신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분석하시오
- 김광규(金光圭) 작가론
- 시인 김광규에 대하여
- 김광규 낮은 목소리로 들려주는 진정성의 깊은 파동
- 천황제 - 기원, 의미, 역사와 문화, 근대의 군국주의, 현대에서의 천황의 의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