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_기업이 소비자를 분석하는 여러 가지 요소를 설명하고, 소비자를 잘 분석하여 성공을 거둔 사례 2가지를 작성하시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8.03 / 2023.08.03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직접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참고용으로 사용하세요 :D
- 본문내용
-
마케팅원론
기업이 소비자를 분석하는 여러 가지 요소를 설명하고, 소비자를 잘 분석하여 성공을 거둔 사례 2가지를 작성하시오.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기업이 소비자를 분석하는 요소
2. 소비자 분석 사례
Ⅲ.
결론
- 참고문헌
-
Ⅳ. 참고문헌
1. 마케팅원론, 교재
2. 마켓 4.0시대의 마케팅원론, 무역경영사, 신건철, 김종락, 박지형, 김시영
3. 타겟팅 광고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다, 바디프렌즈, 2019. 12. 20. 소비자 평가 (출처 : http://www.iconsumer.or.kr/news/articleView.html?idxno=10729)
4.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고정관념 깨는 마케팅, 2021. 4. 30. 한국경제 (출처 :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104305729i)
5. 돌풍 일으킨 미니 마사지기 ‘클럭’의 3가지 성공비결, 2019. 9. 3. 한경비즈니즈, (출처 : 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1909035827b)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