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셔닝-잭 트라우트-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3.04.20 / 2023.04.20
  • 1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포지셔닝-잭 트라우트-독후감
본문내용
‘포지셔닝’은 마케팅 분야의 고전이자 필독서라고 불리는 책이다. 저자 잭 트라우트는 20세기 최고의 마케터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마케팅 불변의 법칙>, <스틱!>등 많은 베스트셀러를 썼다. 포지셔닝이란 제품이나 서비스 또는 기업 자체를 소비자의 마음속에 각인시키는 과정을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선점전략
  • 잭트라우트, 스티브 리브킨) -더난 출판- 2000* 네트워크 시대 고객을 선점하라.(http://www.jklee.com/jkm29-9.hwp)* 벤처기업의 네트워크 효과, 선점전략, 조직역량 및 성과에 관한 연구(조남신 - 한국외국어대학교 경영학과 교수)사례1칠성사이다* 시장지향적 마케팅전략 (안광호 김동훈 김영찬) -학현사- 2003* http://company.lottechilsung.co.kr* http://blog.naver.com/leekywood/60008718421사례1야구르트* 시장지향적마케팅전략 (안광호 김동훈 김영찬) -학현사- 2003* http://blog

  • [마케팅]포지셔닝을 읽고..
  • REPORT제목 : Positioning (Jack Trout & Al Ries)- The Battle for Your Mind -목 차Positioning이란 무엇인가? 2리더의 Positioning 6추격자의 Positioning 8경쟁자의 Repositioning 10기업 Positioning 12자기 자신과 경력의 Positioning 13맺으며. 16잭트라우트와 알리스의 Positioning을 읽고.-개 요 커뮤니케이션 과잉사회에서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 문제들에 대처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인 Positioning 이론에 대해 살펴보아 그 이론을

  • [크리에이티브 전략] 포지셔닝 CF
  • What is POSITIONING CF?1. 포지셔닝이란?포지셔닝 개념을 주창한 잭 트라우트, 앨 리스의 저작 (2002. 을유문화사)에 의하면 포지셔닝은 “상품에 대해 어떤 행동을 취하는 것이 아니라, 잠재 고객의 마인드에 어떤 행동을 가하는 것이다. 즉 잠재 고객의 마인드에 해당 상품의 위치를 잡아주는 것이다. 따라서 이 컨셉을 ‘상품 포지셔닝’으로 보는 것은 옳지 않다. 실제로 상품 자체에 어떤 행동을 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

  • 브랜드 포지셔닝의 개념과 종류 및 브랜드 포지셔닝 맵
  • 브랜드 포지셔닝의 개념과 종류 및 브랜드 포지셔닝 맵목차*브랜드 포지셔닝이란?Ⅰ. 브랜드 포지셔닝Ⅱ. 브랜드 포지셔닝의 종류Ⅲ. 브랜드 포지셔닝 맵(map)*참고문헌*브랜드 포지셔닝이란?1. 브랜드 포지셔닝잭트라우트와 알리스는 포지셔닝이란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자사제품의 바람직한위치를 형성하기 위하여 제품 효익을 개발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 활동이라고 발하였다. 즉 소비자들의 머리 속에 구분되어져서 위치한 차별적인 인식을

  • 포지셔닝에 대한 고찰
  • 포지셔닝 전략은 소비자가 원하는 바를 준거점으로 하여 자사제품의 포지션을 개발하려는 소비자 포지셔닝 전략과 경쟁자의 포지션을 준거점으로 하여 자사제품의 포지션을 개발하려는 경쟁적 포지셔닝 전략으로 구분된다. 또한 소비자들이 원하는 바나 경쟁자의 포지션이 변화함에 따라 기존제품의 포지션을 바람직한 포지션으로 새롭게 전환시키는 전략을 리포지셔닝(repositioning)이라고 한다.1970년대 알리스와 잭트라우트로 인해 포지셔님이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