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기억들의 방 독후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7.23 / 2022.07.23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책을 읽고 느낀점을 작성하였습니다.
본문내용
 본문
나는 누구인가? 현대 뇌과학의 관점에서 영혼을 어떻게 보아야 하는가? 기억은 나의 정체성과 어떤 관계가 있을까? 예전에 친구들과 철학과 신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던 적이 있었다. 나는 친구에게 물었다. "성경을 포함한 많은 종교 문헌들은 영적인 세계와 영혼에 대해 이야기를 했다. 그러나 하나님을 보거나 영적 현상과 존재에 시달린다고 호소하는 환자들이 병원에 오면 어떻게 치료하는지에 대해 말했다. 둘의 이야기는 다소 복잡했지만 결과의 요점은 간단했다. 약물 치료는 정신적인 문제나 정신적인 문제로 여겨졌던 증상들을 빠르게 없애준다는 것이다. 앞서 말했던 프로이트나 융은 옛날의 유물로 취급을 받고 있고, 지금은 약에 대한 연구가 많이 되어 있어서 대부분 사람들이 약으로 접근한다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독후감 모음집(A+,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방법으로 뛰어난 인재를 등용하고, 윗사람과 아랫사람 사이에 깊은 신뢰를 쌓되 그 책임은 명확하게 해야 한다. 토론하는 자리에서는 실질적인 내용으로 의견을 나누되 뒤탈이 두려워 말 못하는 이가 없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부패하고 오래된 것들은 곧바로 개혁해야 일의 실질적인 효과와 결과를 이룰 수 있다. 넷째, 일을 함에 있어 성심과 정성을 다하는 태도가 중요하다. 자신의 뜻이 받아들이냐 혹은 그렇지 않는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방법순서목 차순서목 차철학은 어떻게 삶의무기가 되는가노르웨이의 숲행운의 절반 친구회복탄력성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준비된 말로 나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화술폭스바겐은 왜 고장 난 자동차를광고했을까?뇌 과학자는 영화에서인간을 본다대통령의 글쓰기운명을 바꾸는 10년 통장자존감 수업습관의 재발견1등의 대화 습관내 안에서 나를 만드는 것들인공지능 시대의 삶프라이버시 침해아미빅검은 개가 온다유시민의 글쓰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목차=1. 자유론2. 1만 시간의 재발견3. 19호실로 가다4. 82년생 김지영 5. 90년생이 온다6. 19847. 갈매기의 꿈8. 감시와 처벌9. 감정의 안쪽10.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11. 개인주의자 선언12. 걸리버 여행기13. 공중그네14. 구운몽15. 국부론16. 국화와 칼17. 군주론18. 그 많던 싱아는 누가 다 먹었을까19. 그릿20. 기획의 정석21. 꽃으로도 때리지 말라22. 꾸뻬씨의 행복여행23. 꿈꾸는 다락방 24. 꿈의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FILE:정부 주도 경제개발체제.hwp(논문)1 청구기호 : 338.920951 ㅇ511ㅎ논문제목 : 한국의 경제성장과정에서의 정부개입과 지대추구활동에 관한 연구저자 : 윤영진 대학 : 서울대 학위 : 박사 발표일 : 1991.22 청구기호 : 352.94 ㄴ141ㅈ논문제목 :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방정부의 역할에 관한 연구 : 청주시 사례를 중 심으로저자 : 나기수 대학 : 청주대 행정대학원 학위 : 석사 발표일 : 1991.23 청구기호 : 338.9 ㅇ759ㅈ논문제목 :

  • [마케팅전략]브랜드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및 문제점 해결방안
  • 방식이자 행위였다. 브랜드는 마케팅상의 속기식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기업은 이런 브랜드를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특정상품을 구매하게끔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한다.단순한 브랜드배네통(Benetton)갭(Cap)하겐-다즈(Haagen Dazs)이케아(Ikea)마즈(Mars)나이키(Nike)적십자(Red Cross)스타벅스(Starbucks)스와치(Swatch)리글리(Wrigleys)지구사의 거의 모든 것이 브랜드의 대상이 될 수 있다.브랜드의 시대에는 브랜드의 대상에서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