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슈벨 이론에 근거한 학습의 종류와 포섭 그리고 선행조직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2.07.09 / 2022.07.09
- 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행조직자의 개념
2. 선행조직자의 효과
3. 선행조직자의 유형
4. 학습의 종류
5. 포섭의 정의와 종류
- 본문내용
-
?학습자의 선행지식과 새로 배울 학습내용을 연관시킬 수 있는 개념 혹은 내용
?학습 전에 미리 주어지는 선행자료(과거에 학습한 선수자료)
?기존 지식과 새로운 학습과제 사이의 간격과 틈을 메우는 역할
?학습자에게 미리 주어지는 자료 → 학습자의 선행개념과 친숙해야 함
?학습과제 + 선행조직자가 가미된 자료 → 통합 → 학습자에게 친숙하게 도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권리와복지 아동권리와복지아동복지를 실천하는 과정에서 윤리적인 판단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윤리적 결정원칙 8가지를 각각 설명하고, 이를아동복지현장에서 적용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윤리적 갈등을 해결하기 위한 학습자의 의견을 서술하시오
- 헤롤드 핀터 `배신`
- [교육학] 서머힐 교육
- 니일의 생애와 교육관 & 서머힐 학교의 수업
- 박용래론 - 생애,시의 특징
- 박용래론 - 작가의 생애와 활동 & 시기별 작품 경향
- 엔트로피와 환경문제 - 엔트로피 법칙
- [만0세 부모상담일지]만0세 1학기 부모상담일지(5명 분량)
- [부모교육] 정리정돈 하지 못하는 아이
- 배론 한국사의이해 A+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